[PRNewswire] 중국의 둥펑자동차, 세계화 과정에서 전진

입력 2019-11-30 18:07  

[PRNewswire] 중국의 둥펑자동차, 세계화 과정에서 전진

-- Xinhua Silk Road 발표

(베이징 2019년 11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둥펑자동차(Dongfeng Motor Corporation, DFM)가 최근 페루의 수도 리마에서 둥펑 브랜드의 밤 행사(Dongfeng Brand Night)와 더불어 AX4, AX7 및 SX6 출시 행사를 진행했다.

둥펑자동차는 페루에서 열린 브랜드의 밤 행사에서 대표적인 승용차 모델로 구성된 전체 라인을 통해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현장에서 주문을 받았다. 둥펑자동차는 이 행사를 계기로 핵심 시장 통합과 브랜드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해외 지역 마케팅을 촉진할 계획이다.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우수 브랜드인 둥펑자동차는 중국에서 유명한 자동차 제조업체이자,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서 국내외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명성을 누리고 있다.

최근 자동차 산업의 판매량이 급속도로 감소했다. 2019년 1~3분기 둥펑자동차는 257만2천 대를 판매하고, 5만5천380대를 수출했다. 이는 전반적으로 중국 자동차 시장보다 높은 실적이다. 지금까지 둥펑자동차는 80개가 넘는 국가와 지역에 수출했고, 수출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최근 수년 동안 둥펑자동차는 일대일로 자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고, 회사의 세계 마케팅 전략에 따라 새로운 해외 시장을 탐색했다. 일대일로 이니셔티브를 세계적으로 시행하는 유명한 중국 자동차 브랜드인 둥펑자동차는 수많은 국제 파트너로부터 반응을 끌어냈으며, 이는 중국 자동차 산업의 세계적인 영향력과 명성을 포괄적으로 높이는 계기가 됐다.

2018년 6월 둥펑 팀은 네덜란드에서 열린 2017-2018 Volvo Ocean Race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대회 후 "당신과 함께 하는 일대일로(Belt and Road, with You)"라는 주제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둥펑은 벨기에 협력 파트너 SMT에 차량을 공급했다.

둥펑자동차는 2019 상하이 모터쇼(Shanghai International Automobile Industry Exhibition)에서 "당신의 꿈을 운전하세요(Drive Your Dream)"라는 주제로 상하이에서 2019 해외 대리점 회의를 개최했다. 둥펑자동차는 기자 회견에서 발표한 자사의 새로운 해외 중기 사업 계획과 지역 마케팅 계획에 따라, '2023년까지 해외 판매량 300,000대 달성', '해외 차량 조립기지 5곳 건설', '더 많은 해외 스타 제품 제조'라는 세 가지 목표를 세웠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09647.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191129/2656943-1
최근 페루에서 열린 둥펑 브랜드의 밤 행사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