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하이얼, 전 세계적으로 공공복지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

입력 2020-01-14 15:52  

[PRNewswire] 하이얼, 전 세계적으로 공공복지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

-- Xinhua Silk Road 발표

(베이징 2020년 1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의 가전제품 대기업 하이얼은 오랜 세월 기업의 사회적 책임감을 실천하고, 공공복지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데 전념해왔다.

작년, 하이얼은 세계적인 공공복지 활동으로 "국제적인 하이얼 만나기, 스마트 라이프 즐기기: 스냅샷 하이얼(Meet Global Haier, Enjoy Smart Life: Snapshot Haier)"을 시작했다. 이 활동의 목적은 힘과 따뜻함을 바탕으로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건강한 삶을 선사하는 것이다.

2015년 하이얼이 인도네시아에서 공식 출시한 국제 브랜드 AQUA는 이와 같은 하이얼의 철학을 전수하고, 공공복지 프로젝트를 중시한다. 작년 AQUA는 '스냅샷 하이얼' 활동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지역 보육원에 TV, 냉장고, 세탁기, 문구류 및 책을 보내며 아이들에게 정성과 따뜻함을 전했다.

하이얼은 필리핀에서도 적극적으로 공공복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작년에 하이얼은 지역 복지관에 필요한 가전제품과 교구를 기부했다.

하이얼은 맞춤 제품을 바탕으로 글로벌 사용자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지역화된 접근법을 시행한다.

하이얼은 태국에서 견고한 발판을 마련했다. 하이얼이 태국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비법은 지역화된 마케팅이다. 하이얼은 사용자와 적극적으로 의사소통하고, 시장 경향을 분석하며, 차별화된 제품을 생산했다. 하이얼은 태국 사용자를 위한 맞춤 제품을 개발하고자 끊임없이 사용자 수요를 파악하고 있다.

작년에 하이얼은 러시아에 세탁기 제조 공장을 설립했다. 이 공장은 중국이 설립하고, COSMOPlat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유럽 최초의 지능형 제조 공장이다. 하이얼은 지역 시장에 더 제대로 적응하고, 경쟁력을 구축하고자 현지의 연구개발(R&D) 인재, 공장 노동자 및 판매 직원을 고용했다. 이 공장은 지금까지 지역 시장을 위해 800개가 넘는 일자리를 직접적으로 창출했고, 지역 경제 성장에 자극을 줬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10485.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113/2690246-1
한 소녀가 필리핀 복지관에서 진행된 하이얼 기부 행사에서 춤을 추고 있다. 2019년 7월 5일 촬영.

출처: Xinhua Silk Road Information Servic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