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프랑스 파리에 진출했다고 22일 밝혔다.
던스트는 이달 15일 개막한 '2020년 가을·겨울(F/W) 파리 패션위크' 기간 프랑스 마레 지구에 위치한 '로미오 쇼룸'에 입점했으며 이달 말까지 해당 쇼룸에서 주요 제품을 판매한다.
로미오 쇼룸은 파리 패션 특구로 꼽히는 마레 지구에서 20여년 간 매장을 운영해온 곳이다.
LF는 던스트가 패션위크 기간 파리를 찾은 전 세계 백화점 및 편집숍 바이어, 일반 고객들로부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던스트는 지난해 2월 LF의 사내벤처 지원 프로그램으로 처음 출범해 무신사, W컨셉 등 국내 주요 편집숍과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해왔으며, 미국과 중국, 대만, 일본 등에도 잇따라 진출했다.
던스트 관계자는 "스트리트 캐주얼은 밀레니얼 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관심을 받는 시장"이라며 "이들의 요구를 반영해 전 세계 패션 시장에서 광범위하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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