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aNet] 2021 제31회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개막식과 폐막식 아이디어 공모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2-19 12:22  

[AsiaNet] 2021 제31회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개막식과 폐막식 아이디어 공모

[AsiaNet] 2021 제31회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개막식과 폐막식 아이디어 공모

AsiaNet 82925

(청두, 중국 2020년 2월 19일 AsiaNet=연합뉴스) 국제대학스포츠연맹(International University Sports Federation, FISU)이 주최하는 유니버시아드(World University Games)는 전 세계 대학생이 참여하는 대규모 국제 종합 스포츠 경기 대회다. 중국 서부의 매력적인 도시 청두가 제31회 하계유니버시아드 개최지로 선정됐다. 그에 따라 청두는 사상 처음으로 국제 종합 스포츠 경기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 중국 남서부의 중심지인 청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제 스포츠 대회의 새로운 별로 부상하고, 세계인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청두와 유니버시아드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gochengdu.cn을 참조한다.

대회 조직위는 지난달 16일 오전에 제31회 FISU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의 대회 개막식과 폐회식을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국제적으로 공모하는 행사를 열었다.

공모 활동이 시작되면서, 조직위는 활동 세부 내용을 소개하고, 전 세계 친구들에게 참여를 장려했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젊음, 기쁨, 미래(Youth, Joy and Future)"라는 주제를 반영하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청두(Chengdu Makes Dreams Come True)"라는 대회 슬로건을 준수해야 한다. 나아가 "환경친화적이고, 스마트하며, 활기가 넘치고, 공유하는(green, smart, vibrant and shared)" 아이디어 계획이며, 한편으로 중국과 청두의 특별한 문화적 기질을 담으면 더 좋다.

관심이 있는 사람은 2020년 1월 16일 ~ 4월 30일의 접수 기간에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된다. 원고는 5,000단어 이하의 텍스트 형식으로 제출하고, 사진, 영상 또는 기타 자료를 첨부할 수 있다.

준비 위원회는 이 공모 활동에 큰 상금을 걸었다. 사상 최대 규모인 100,000위안에 달하는 상금이 마련됐다. 선별 단계로 올라가는 참가자는 쓰촨성과 제31회 하계유니버시아드 기념품을 포함해 매력적인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최고의 아이디어로 선정된 10개 작품은 상금 100,000위안 외에 대회 개막식과 폐막식에 실제로 채택되고, 제출자는 집행팀에 합류할 수 있다.

2021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공식 웹사이트(www.2021chengdu.com)에서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다.

청두 유니버시아드 준비위원회는 쓰촨의 굉장한 매력이 반영된 수준 높은 개막식과 폐막식을 개최하고, 청년의 힘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료 제공: 제31회 FISU 청두 하계유니버시아드 조직위원회(The Organizing Committee of the 31st FISU Summer World University Games Chengdu)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