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소전, 데이터 기반 여행 마케팅 솔루션 전 세계 관광업체 고객에 공급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2-28 09:38   수정 2020-03-04 18:14

[PRNewswire] 소전, 데이터 기반 여행 마케팅 솔루션 전 세계 관광업체 고객에 공급

[PRNewswire] 소전, 데이터 기반 여행 마케팅 솔루션 전 세계 관광업체 고객에 공급

- 투어 및 액티비티 운영사들은 이제 온라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멀티채널의 올웨이즈 온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중단 없이 진행 가능

(샌프란시스코 2020년 2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최고의 디지털 여행 마케팅 솔루션 공급사 소전(Sojern[www.sojern.com ])은 온라인 여행 에이전시(OTA)들이 매기는 높은 수수료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의 관광 업체 고객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제 소전은 구독 상품을 통해 모든 규모의 관광 업체 고객들이 자신들의 투어, 액티비티 및 체험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프로그래밍된 동영상과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판매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다. 검색 엔진 마케팅에 대한 지원은 현재 미국 클라이언트들을 상대로 베타 테스트 중에 있다.

투어, 체험 및 관광 업체의 온라인 예약에 대한 소비자 수요는 증가 중이지만 그 고객들에 대한 마케팅은 어려울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으로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는 종합적인 디지털 마케팅 믹스의 관리에 필요한 시간, 전문지식과 기술이 부족하다.

소전은 로컬 마켓에 여행 중인 사람들뿐만 아니라 해야 할 일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는 로컬 관광 업체들을 발견하고, 표적으로 삼으며,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툴, 전문 지식과 기술을 갖고 있다. 투어와 액티비티 운영자들은 소전의 세계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관광지 내 체험을 추구하는 여행자들을 손쉽게 찾아 접근한 다음 그들이 관광 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도록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소전은 구독 상품의 일부로서 그 모두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대시보드를 통해 볼 수 있는 보완적인 HTML5 창의적 개발 광고, 캠페인 진행 메트릭스와 실시간 마케팅 정보를 제공한다.

쿠르트 웨인쉐이머 소전 최고솔루션책임자는 "우리의 고객 중 다수에게 기업 경영은 무척 어려운 일이다. 그들은 디지털 마케팅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는 점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자신들이 경영하는 기업을 유지하기 위해 생각하고 있는 기왕의 중요한 일들에 추가되는 일이다. 그들이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진행 파트너를 찾게 되면 매주 수 시간을 되돌려 받아 고객들에게 멋진 체험을 제공하는 일에 전념할 수 있게 된다"면서 "자신들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과 구글에서 복잡한 캠페인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그처럼 확장 가능하지 않지만 예산에 맞는 훌륭한 파트너와 솔루션을 갖게 되면 확장 가능할 수 있다. 소전의 구독 광고 상품은 매월 단 몇백 달러부터 시작하며 실시간 여행자 데이터와 정보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이 관광 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수익을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소전의 관광 업체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상세 정보가 필요하면 www.sojern.com/attractions/를 방문하기 바란다.

소전
소전[www.sojern.com ]의 여행 상품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은 여행자 전체 여정의 구매 양상을 십년 이상 분석해온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개발되었다. 동사는 전 세계 1만여 고객들에 대한 소전트래블러플랫폼에서 멀티채널 브랜딩과 고성능 솔루션을 활성화함으로써 여행자들을 꿈에서 목적지로 인도한다.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대 기업으로 6년 연속 선정된 소전은 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으며 베를린, 두바이, 더블린, 홍콩, 이스탄불, 런던, 멕시코시티, 뉴욕, 오마하, 파리, 사웅파울로, 싱가포르와 시드니 사무소에 600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출처: 소전(Sojern)



Sojern Now Offers Data-Driven Travel Marketing Solutions to Attractions Customers Around the World

- Tour and Activity Operators Can Now Seamlessly Build Multi-channel, Always-on Digital Advertising Campaigns That Drive Online Sales

SAN FRANCISCO, Feb. 28, 2020 /PRNewswire/ -- Sojern [www.sojern.com ], a leading provider of digital travel marketing solutions, today announced expanded support for attractions customers around the world to provide an alternative to the high commission rates charged by online travel agencies (OTAs). Packaged as a subscription, Sojern can now help attractions customers of all sizes promote their tours, activities and experiences via Facebook, Instagram, programmatic video, and display advertising. Support for search engine marketing is currently in beta testing with U.S. clients.

Consumer demand to book tours, experiences and attractions online is increasing, but marketing to those consumers can be difficult. Many businesses lack the time, expertise and technology required to manage a comprehensive digital marketing mix that will allow them to reach customers online.

Sojern has the tools, expertise and technology to identify, target and influence people who are traveling to a local market, as well as local prospects that are actively searching for things to do. With Sojern's world-class digital marketing solutions, tour and activity operators can easily find and reach travelers searching for in-destination experiences, and then influence them to visit the attractions' website. As a part of the subscription, Sojern also offers complementary HTML5 ad creative development, campaign performance metrics, and real-time market insights-all accessible through a continually-updated dashboard.

"For many of our customers, running a business is hard enough. They know they need to think about digital marketing, but that's on an already exhaustive list of tasks they're thinking about to keep their business going. Finding a partner who they can trust to drive digital marketing gives them back hours every week to focus on giving their customers a great experience," said Kurt Weinsheimer, Sojern Chief Solutions Officer. "Trying to optimize complex campaigns across Instagram, Facebook and Google on your own isn't that scalable, but it can be if you have a good partner and a solution that fits within your budget. Sojern's subscription advertising packages start at just a few hundred dollars per month, and use real-time traveler data and insights to help drive consumers to the attraction's website and increase sales."

For more information about Sojern's digital marketing solutions for attractions, visit www.sojern.com/attractions/

About Sojern
Sojern [www.sojern.com ]'s digital marketing solutions for travel are built on more than a decade of expertise analyzing the complete traveler path to purchase. The company drives travelers from dream to destination by activating multi-channel branding and performance solutions on the Sojern Traveler Platform for more than 10,000 customers around the world. Recognized as a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company six years in a row, Sojern is headquartered in San Francisco, with 600 employees based in Berlin, Dubai, Dublin, Hong Kong, Istanbul, London, Mexico City, New York, Omaha, Paris, Sao Paulo, Singapore and Sydney.

Source: Sojern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이 기사와 함께 많이 본 뉴스

    인기 갤러리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