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11번가는 22일까지 20세기 감성을 재해석한 상품들을 모은 '온라인 탑골마켓'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1990년대 음악방송을 다시 보여주는 유튜브 채널인 '온라인 탑골공원'이 복고 열풍과 함께 인기를 끄는 점을 고려해 과거와 현재를 접목한 이색 상품을 선보인다.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화장품에 접목한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팩트'와 다방 커피 맛을 재현한 '동원 다방커피', '쟈뎅 달고나 라떼' 등을 판매한다.
온라인 탑골공원에서 인기를 얻은 가수 양준일의 에세이와 1990년대 인기 가수의 노래를 담은 카세트테이프 '90S 청춘가요' 등도 선보인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