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19일 별도의 콜센터 장비 없이 PC만으로 콜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솔루션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기업 전화 고객을 대상으로 1개월 동안 무료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 컨택 센터'는 상담 관리, 녹취, 통계 등 중소형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
지원 대상은 클라우드 컨택 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으로, SK브로드밴드 기업고객센터(1600-0108)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기간은 이날부터 5월 31일까지고, 개통일로부터 1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SK브로드밴드는 다수의 인원이 하나의 번호로 동시에 통화할 수 있는 전화 회의 서비스 '콘퍼런스콜'(Conference Call)과 화상회의 서비스 '스마트 콘퍼런스'(Smart Conference)도 1개월 무료로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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