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치킨 브랜드 KFC는 14일 도넛 브랜드 던킨과 협업한 버거 신제품 '도넛 버거'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넛 버거는 지난해 미국 일부 KFC 매장에서 선보여 화제가 된 메뉴로, 일반적인 햄버거 번 대신 글레이즈드 도넛을 사용한다.
KFC는 버거 세트에 1천100원을 더하면 사이드메뉴와 음료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도록 박스 메뉴도 리뉴얼했다.
KFC 관계자는 "도넛 버거는 '단짠(달고 짠)'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이라며 "일일 판매 수량이 한정돼 조기 품절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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