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67.16
(56.54
1.38%)
코스닥
937.34
(2.70
0.2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제일기획, 뉴욕페스티벌서 역대 최다 수상…본상 34개

입력 2020-05-13 09:34  

제일기획, 뉴욕페스티벌서 역대 최다 수상…본상 34개
홍콩법인, 25개 수상…아태 '올해의 회사'에도 3년 연속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제일기획[030000]이 유명 국제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에서 역대 가장 많은 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2020 뉴욕페스티벌'에서 금상 7개, 은상 12개, 동상 15개 등 본상 총 34개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제일기획에 따르면 수상작 중 가장 주목받은 광고는 홍콩법인이 츄파춥스와 함께 전개한 '홈 워크, 뮤직, 타이디 업'(Homework, Music, Tidy-Up) 캠페인이다.

숙제와 음악 연습, 방 정리 등 힘들고 귀찮은 일을 하는 어린이들이 사탕 츄파춥스를 물고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표현한 인쇄 광고로, 뉴욕페스티벌뿐 아니라 칸 라이언즈, 런던광고제 등 다른 광고제에서도 수상했다.
제일기획 홍콩법인은 특별상 부문에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올해의 광고회사'(Regional agency of the year Asia Pacific)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홍콩법인은 올해 뉴욕페스티벌에서 츄파춥스 캠페인 등 3개 작품으로 총 25개 상을 차지했다.
이외에도 아시아, 유럽, 중남미 법인 등 글로벌 네트워크가 활약해 다수 작품이 호평을 받아 본상을 받았다.
올해 뉴욕페스티벌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때문에 심사부터 결과 발표까지 전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