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LexisNexis PatentSight의 특허 데이터, 블룸버그 통해 이용 가능

입력 2020-06-24 10:24  

[PRNewswire] LexisNexis PatentSight의 특허 데이터, 블룸버그 통해 이용 가능

-- 모든 표준 특허 조치가 포함된 특허 데이터와 PatentSight(R) 특별한 혁신적 KPI가 BLOOMBERG(R) 엔터프라이즈액세스포인트에서 지금 이용 가능합니다.

(뉴욕 2020년 6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LexisNexis(R) Legal & Professional 회사인 PatentSight는 오늘 그들의 종적인 특허 데이터세트를 이제 Bloomberg Enterprise Access Point를 통해 Bloomberg Data Licence 고객들에게 공급한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Marco Richter, Patent Sight 매니징디렉터는 "우리는 투자자들이 전 세계 기술 지형의 트렌드와 변화를 포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특허 데이터의 힘을 믿고 있다"면서 "우리는 Bloomberg 고객들로 하여금 우리의 특별한 혁신 KPI를 활용케 함으로써 더 나은 투자를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습니다.

투자 관리자 및 데이터 과학자들은 특허 데이터를 점점 더 많이 응용함으로써 더 좋은 정보에 기반한 투자 결정이 내려질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대체 데이터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은 기업들이 투자 프로세스에 있어서 지속가능성을 적극적으로 추구함에 따라 지난 몇 년간 폭발적으로 늘어오고 있습니다. 특허는 미래 지향적이며 큰 예측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기술 트렌드와 파괴적 혁신을 일찍 포착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또한 특허 데이터는 잠재력이 큰 스타트업을 물색하거나 기술 기반 회사들이 직면하기 쉬운 리스크와 기회들을 평가하기 위해 적용될 수 있습니다. ESG에 집중하는 투자자들은 특허 데이터를 활용하여 기후 변화 저감에 대한 기술에 투자하는 회사들을 물색하기도 합니다.

PatentSight는 전 세계 특허 데이터에 기반하여 전략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PatentSight는 전 세계 특허국들로부터 특허 서지 데이터를 축적하여 영어로 된 1억 건 이상의 특허 문서를 가진 가장 포괄적인 풀텍스트 특허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전문가팀이 모여 기업 구조, M&A, 스핀오프, 사명 변경, 특허 거래와 기타 광범위한 기본 조사 작업 등을 바탕으로 최신의 정확한 특허 소유자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PatentSight는 과학적으로 개발된 자체 방법론인 Patent Asset Index(TM)를 활용하여 특허를 평가합니다. 이 방법론은 가치가 큰 특허와 덜 중요한 특허를 구분함으로써 더 나은 정보에 기반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게 해줍니다.

PatentSight(R) 데이터는 이제 투자자들이 Bloomberg Enterprise Access Point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PatentSight 데이터를 Bloomberg Enterprise Access Point에 추가함으로써 이 비전통적인 데이터세트를 자신들의 투자 프로세스에 추가하기를 원하는 자산 관리자들을 크게 지원합니다. 이 새로운 데이터세트에는 전 세계 상장사들의 특허 및 혁신 KPI가 들어 있으며 동 데이터베이스의 10년의 이력이 포함되어 있으며, 매주 자료가 업데이트됩니다. Bloomberg Financial Instrument Global Identifiew (FIGI) 매핑 덕분에, Bloomberg Enterprise Access Point는 바로 이용 가능한 형식의 PatentSight 데이터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일단의 특허 데이터를 브라우징하고, 메타데이터를 시험해보며, 샘플 데이터의 다운로드 및 테스트를 가능하게 해줌으로써 투자자들로 하여금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전략을 구축하도록 합니다.

PatentSight가 어떻게 자신이 속한 업계에서 지속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주는지를 알고 싶을 경우 www.PatentSight.com을 방문하여 주십시오.

LexisNexis Legal & Professional에 대하여
LexisNexis(R) Legal & Professional은 고객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의사결정과 그 결과를 개선시키며 전 세계에 법치를 발전시키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법률, 규제와 비즈니스 정보 및 분석 자료 제공사입니다. 디지털 선구자인 당사는 자신의 Lexis(R)와 Nexis(R)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법률 및 사업 정보를 처음 제공했습니다. 당사는 1만600명의 직원을 통해 150여개 국가에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가와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정보 기반의 분석 자료와 의사 결정 툴을 제공하는 세계적 업체인 RELX에 속해 있습니다.

LexisNexis(R) IP는 전 세계의 혁신 공동체가 더 많은 정보에 기반을 둔 의사 결정을 내리고, 규제를 준수함으로써 탁월한 결과물을 성취하도록 지원하는 제품 라인입니다. PatentSight 플랫폼은 기업의 혁신적인 투자의 영향력과 효율성을 밝히는 것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처럼 우리의 정보 기반 솔루션들은 혁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합니다.

연락처: Holger Zimmer, hzimmer@patentsight.com, +49 228 763 711 50

로고 - https://mma.prnewswire.com/media/692029/Reed_Tech_a_LexisNexis_Company_Logo.jpg

출처: LexisNexi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