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출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0-07-18 10:30  

[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출시

[금주신상] 농심켈로그,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출시

▲ 농심켈로그는 커피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의 아트 콜라보 패키지를 출시해 판매에 들어갔다. 농심켈로그 모카 그래놀라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커피 맛 시리얼로, 쿠팡에서 단독으로 한정 판매를 하고 있다.



▲ 롯데제과는 본격 여름철을 맞아 신제품 '자일리톨 알파 수박'을 출시했다. '자일리톨 알파 수박'은 진하고 향긋한 수박 향이 배어있는 껌 베이스 속에 시원하게 느껴지는 자일리톨 과립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전통 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는 막걸리 신제품 '지평 이랑이랑'을 출시했다. '지평 이랑이랑'은 일반 막걸리보다 탄산을 강화해 청량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막걸리다. 알코올 도수 5도로, 국내산 쌀을 사용하고 레몬농축액과 허브류의 상큼한 맛에 자일리톨을 더했다.



▲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은 발효유 연구 기술과 CJ제일제당 특허 유산균을 담은 프리미엄 기능성 발효유 '프로바이오'를 출시했다. '푸르밀 프로바이오'는 CJ제일제당이 만든 독자 생산 특허 유산균 'CJLP243'이 함유돼 있다. 4중 코팅 기술을 적용한 'CJLP243'은 장까지 도달하는 생존력과 장 상피세포 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토스트 속에 부드러운 버터와 달콤한 카야잼을 넣은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를 출시했다. '포켓샌드 카야 토스트'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아침 메뉴인 카야 토스트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포켓샌드 형태로 선보인 제품이다.



▲ LF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는 프랑스의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받은 아이 메이크업 제품 2종을 출시했다. '클린 볼륨 비건 마스카라'는 합성 착색료인 타르계 색소 대신 안정성이 높은 무기 안료를 사용했고 '더블 엣지 비건 브로우'는 한쪽에는 브로우 펜슬이, 반대편에는 브로우 마스카라가 내장됐다.



▲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인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는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내놨다.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을 줄이고 밀착감을 높였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