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uman Horizons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0-07-14 13:24  

[PRNewswire] Human Horizons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십 체결

-- HiPhi용 온보드 AI 비서 개발

(상하이 2020년 7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올해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0 세계인공지능회의(World Artificial Intelligence Conference 2020, WAIC 2020)에서 Human Horizons가 HiPhi 차량용 온보드 AI 비서 'HiPhiGo'를 공공 개발하고자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Human Horizons는 자회사 브랜드 HiPhi를 보유한 혁신적인 이동성 기업으로, 최고의 스마트 완전 전기차를 생산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지원하고자 HiPhi와 마이크로소프트는 스마트 컴퓨팅 실험실의 설립을 논의 중이다. 이는 '스마트 차량, 스마트 도로, 스마트 도시'라는 Human Horizons의 '3대 스마트(3 Smart)' 전략 청사진에 추가되는 최신 요소로서, 차세대 커넥티드 차를 향상시킬 전망이다.




여러 가지 AI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자 친화적인 방식으로 결합하는 것은 어려운 과제다.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와 파트너십 체결은 이를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인터넷 엔지니어링 부문의 글로벌 선임부사장 Dr. Yongdong Wang은 "Human Horizons는 설계, 공학, 지능형 시스템 등과 관련된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차량, 도로 및 도시 에코시스템의 통합적인 발전을 위한 포괄적인 청사진과 성공적인 실천을 바탕으로 혁신의 선두를 달려온 기업"이라고 말했다.

Human Horizons와 HiPhi CEO 겸 설립자 Ding Lei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자사의 온보드 디지털 AI 비서인 'HiPhiGo'의 개발을 가속화 할 전망"이라며 "미래 지향적이고 혁신적 이동성 기업인 HiPhi와 독특한 기술 전문지식을 보유한 마이크로소프트는 매우 잘 어울린다. 양측은 자동차 이동성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Dr. Yongdong Wang은 "HiPhi가 자사를 선택한 결정에 매우 기쁘다"라면서 "Human Horizons는 차량 설계, 공학 및 차량 지능형 시스템과 관련해 심층적인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양측이 협업함에 따라 차량, 도로 및 도시 에코시스템 개발을 위한 첨단 AI 기술로 Human Horizons를 지원하고, 어느 곳에서나 사람들의 주행 경험을 함께 재구상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HiPhi는 온보드 AI 비서를 이용해 '차량-도로-도시' 에코시스템에서 차량,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및 사용자 중심적인 서비스 간의 연결을 대폭 최적화할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컴퓨터 음성과 비전, 자연어 처리 및 검색 엔진 데이터베이스 부문에서 방대한 기술적 전문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는 심층적인 신경망을 기반으로 하며, 인간 발화와 비교할 만한 마이크로소프트의 문서-발화 기술도 포함된다. 이와 같은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원활하고 매력적인 인간-기계 상호작용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HiPhi는 HiPhiGo AI 비서를 통해 자사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이동성 서비스를 활용하고, 차량 내 소비자 체험, 텔레매틱스 및 차량과 승객 간에 안전하게 데이터를 연결하는 능력 같은 새로운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AI는 신세대 정보 기술(IT)의 추가 발전을 위한 필수 과정이자 심층적인 IT, 경제 개발 및 사회 발전 통합을 위한 국제적인 방향이다.

앞으로 이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솔루션은 다른 HiPhi 제품에도 적용됨으로써, HiPhi 브랜드의 모든 고객 중심 서비스를 위한 토대를 구축할 전망이다. HiPhi 브랜드에서 나온 첫 제품인 'HiPhi 1'은 2020년 말에 소량 생산에 들어가고, 2021년 공식 배송될 예정이다.

HiPhi 브랜드 소개
HiPhi는 Human Horizons가 만들고, 사용자가 향상시킨 고급 브랜드다. HiPHi 1은 경량 하이브리드-알루미늄 구조의 전기차(EV)다. HiPhi 1은 Human Horizons EV 제품의 지속가능성을 더 높이고자 식물성 가죽과 재활용 소재를 이용해 지속가능성을 향상시켰다.

Human Horizons 소개
Human Horizons은 미래 지향적인 스마트 차량의 산업화를 비롯해 혁신적이고 선두적인 지능형 이동성 기술의 연구개발(R&D)을 위해 설립됐다. 그뿐만 아니라 Human Horizons는 스마트 운송 기술을 개발하고, 인간 이동성을 재정의할 스마트 도시 개발에 일조한다.

www.human-horizons.com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713/2855724-1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713/2855724-1LOGO
Logo

출처: Human Horiz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