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진짜가 나타났다 '진세노홍삼'의 흡수력

입력 2020-08-13 13:27  

[PRNewswire] 진짜가 나타났다 '진세노홍삼'의 흡수력

(서울, 대한민국 2020년 8월 13일 PRNewswire=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세계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예방을 목적으로 개인위생 관리 및 면역력을 높이는 식품에 대한 관심이 크게 일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면역력 증진 식품으로 꼽히는 '홍삼' 제품 중에 진세노사이드 성분(Rg1, Rb1, Rg3)의 함량이 14mg이며, 첨가제가 전혀 없어 안전하고, 특수 공법에 의한 나노 기술로 미세분말화해 체내 흡수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제품이 출시되었다.

㈜진세노(www.kginseno.com)는 기존의 자사제품인 '진세노큐리올'은 하루 4캡슐씩 2개월을 섭취하도록 구성하였으나 이번에 출시한 '진세노홍삼'은 하루 2캡슐씩 1개월을 섭취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소비자의 부담을 반으로 줄였다.

'진세노홍삼'은 100% 국내산 홍삼을 원료로 어떠한 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미세분말 형태(캡슐)로 제공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제품 선택 시 진세노이드 함량만큼이나 고려해야 할 것이 흡수율이다. 한국인의 대부분이 홍삼의 유효성분인 이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하고 흡수 할 수 있는 장내미생물이 존재하지 않거나 부족하다고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2010년 8월 31일 보도자료에 의하면 인삼의 주된 효능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인삼사포닌)가 실험 대상자 중 약 25%는 장내 미생물 효소 비활성화로 인해 진세노사이드가 혈액으로 흡수될 수 있을 만큼 분해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므로 몸에 좋은 진세노사이드의 효능을 제대로 보려면 자연 상태의 진세노사이드가 장내 미생물에 의해 체내에서 흡수 가능한 형태로 전환돼야만 한다.

㈜진세노는 협력업체인 에이펙셀의 건식 나노 분쇄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하고, 간접가열에 의한 증숙공법으로 세계적인 품질 경쟁력을 가지고 세계 시장에 진출하고 있다. 제품에 적용된 나노 분쇄기술은 식품이 가진 원래의 속성을 유지하면서 1㎛(마이크로미터) 이하로 분쇄할 수 있는 세계적인 순수 국내 기술이다. 이는 1,000mesh(매시) 이상의 미세 입자 입자 크기로 인체 내 흡수가 빠르게 일어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에 따른 효과로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작용, 갱년기 여성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진세노홍삼'은 면역력이 약해진 부모님, 야근, 회식이 많은 직장인, 육아와 가사에 지친 육아 맘, 주부, 공부에 지친 학생, 일상생활에서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편리성을 원하시는 분, 단맛, 쓴맛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 보관에 자유로움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다.

㈜진세노는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친 홍삼을 원료로 했으며 GMP시설에서 제조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FDA가 인정한 공신력 있는 해외기관 JK BIOSCIENCE에서도 제품의 안정성 검사를 실시한 제품이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12/2883415-1

출처: ㈜진세노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