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Human Horizons, Meridian Audio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0-08-26 11:42  

[PRNewswire] Human Horizons, Meridian Audio와 파트너십 체결

-- HiPhi에 고급 청취 경험 추가

(상하이 2020년 8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Human Horizons의 고급 스마트 순수 전기차 브랜드 HiPhi와 영국의 고급 오디오 부문 선구자 Meridian이 HiPhi 차량 라인을 위한 오디오 솔루션을 개발하고자 손을 잡았다고 발표했다. Meridian은 양사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운전자와 승객에게 정통 몰입형 차량 내 경험을 제공하고자 자동차 인테리어로 매끄럽게 통합되는 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Meridian이 HiPhi의 중요한 파트너로 활약하면서, Meridian의 고급 오디오 시스템이 중국 브랜드로는 최초로 HiPhi X에 설치될 예정이다.




Human Horizons 및 HiPhi의 CEO 겸 설립자인 Ding Lei는 "직접 듣기 전까지는 믿을 수 없을 것 같은 Meridian의 획기적인 기술은 당사의 혁신 정신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며 "이 기술을 통해 당사는 업계 경쟁사와 확실히 차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양사가 근본적인 한계에 도전함으로써, 미래 자동차 인테리어 디자인에 일대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Meridian과 HiPhi의 파트너십은 순수 전기차 브랜드 HiPhi의 "탐험, 자유, 창조"라는 정신을 반영한다. Meridian 엔지니어들은 HiPhi 자동차를 운전하는 기쁨만큼 큰 오디오 체험을 선사하고자 HiPhi 개발팀과 매우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Meridian CEO John Buchanan은 "차량 공학과 설계에 큰 야심을 가진 HiPhi와의 파트너십은 당사 입장에서도 매우 흥미진진한 프로젝트"라며 "자사 고객은 이미 집에서 고성능 오디오를 즐기고 있다. HiPhi와의 새로운 협력 프로젝트를 통해, 이제 HiPhi 차량에서도 같은 체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eridian 엔지니어들은 차량 곳곳에 스피커를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시스템 설계를 지원하고, 각 승객이 최상의 오디오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Meridian 시스템의 핵심은 최첨단 Meridian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독자적인 기술의 조합이다.




구체적으로 설계된 600W 앰프를 이용한 Meridian Re-Q와 Meridian Digital Precision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항상 풍부하고 섬세한 음향이 제공된다. 차량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완전한 몰입과 우수한 균형을 구현하고자 Meridian의 Horizon 기술과 더불어 무려 12개의 독자적인 채널을 설치했다. Meridian의 Perfect Balance 기술은 어떤 음량에서도 최고의 오디오 성능을 보장하며, 고성능 서브우퍼가 저주파를 처리하도록 지원한다. 한편, 중음 드라이버와 트위터는 모든 악기의 소리와 가수의 목소리를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차내에서 오디오 재생을 최적화하는 데이터 중심의 이퀄라이제이션을 제공하는 Meridian Intelli-Q 기술 덕분에 항상 최적의 오디오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진정으로 개인화된 체험을 위해 Meridian의 홈 오디오 제품과 색상을 맞춘 독점 HiPhi X 페인트 피니시 서비스도 제공한다.

HiPhi는 올해 말까지 소량 생산되고, 2021년에 고객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HiPhi 브랜드 소개
HiPhi는 Human Horizons가 만들고, 사용자가 개선시키는 고급 브랜드다. HiPhi X는 경량 하이브리드-알루미늄 구조의 전기차(EV)다. 또한, HiPhi X는 Human Horizons의 EV 제품에서 지속가능성을 더 높이고자 비건 가죽을 채택하고, 재활용 소재를 이용함으로써 지속가능성을 도입했다.

Human Horizons 소개
Human Horizons는 미래 지향적인 스마트 차량의 산업화를 비롯해 혁신적인 주요 지능형 이동성 기술을 연구 및 개발하고자 설립됐다. 그뿐만 아니라 Human Horizons는 스마트 운송 기술도 개발하고, 인간의 이동성을 새로 정의할 스마트 도시 개발에도 일조한다.

www.human-horizons.com

Meridian Audio
1977년에 설립된 Meridian Audio는 혁신적이고 우아한 고성능 오디오 솔루션을 제작한다. 통합 앰프가 장착된 회사의 대표적인 DSP 라우드 스피커부터 신중하고 강력한 아키텍처 라우드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Meridian은 홈 시네마와 전체 홈 솔루션을 위해 설치가 간단한 고급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한다. 업계 선두주자와의 협력적 파트너십 덕분에 이제 다양한 환경에서 유명한 Meridian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Meridian은 장소에 상관없이 소리를 체험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다.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713/2855724-1LOGO
Logo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25/2898423-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825/2898423-1-b

출처: Human Horizons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