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Xinhua Silk Road - 세계제조업대회 장화이 온라인 경제포럼 개최

입력 2020-09-17 10:27  

[PRNewswire] Xinhua Silk Road - 세계제조업대회 장화이 온라인 경제포럼 개최

-- 안후이성의 스마트 제조를 선보이는 특별 행사 공개

(베이징 2020년 9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12일, 안후이성의 성도 허페이에서 열린 세계제조업대회 장화이 온라인 경제포럼(World Manufacturing Convention Jianghuai Online Economic Forum)에서 중국 동부 안후이성의 주목할 만한 스마트 제조업 발전을 소개하는 특별 행사가 공개됐다.




이 특별 행사는 안후이 지역의 전형적인 스마트 제조업체의 개발 사례로 구성됐으며, 현지 스마트 제조업의 투자 환경 및 산업배치 최적화에서 안후이성이 거둔 성과를 소개했다.

최근 안후이는 스마트 제조 부문을 개발하고 인터넷, 빅데이터, 인공지능(AI)을 제조 부문과 통합함으로써 고품질 개발을 추진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현재 안후이성은 양자 정보, 신형 디스플레이, 스마트 보이스, 로봇 등 일련의 최첨단 스마트 및 하이엔드 제조업을 육성하고 있다. 안후이성에서 산업용 로봇 생산량은 1만 대를 넘어섰고, 신에너지 차량의 생산량 및 판매량은 중국 전체의 약 13%를 차지한다. 또한, 세계 최초의 10.5세대 생산 라인을 도입했고, 세계에서 가장 얇은 0.12mm 센서 유리의 생산을 개시했다.

이 모든 배경에는 스마트 제조 부문의 혁신 주도 개발을 장려하기 위한 안후이의 지속적인 노력이 있다.

현재까지 안후이성에는 허페이 종합국가과학센터(Hefei Comprehensive National Science Center), 허페이 빈후 사이언스 시티(Hefei Binhu Science City), 허페이-우후-벙부 국가혁신 시범지구(Hefei-Wuhu-Bengbu National Innovation Demonstration Zone)를 포함한 4개의 혁신 마스터 플랫폼이 형성됐다. 또한, 안후이는 칩 제조,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장비 제조 및 산업용 로봇, AI와 제조의 통합에 중점을 둔 현대 산업 시스템의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가장 완벽한 산업 체인을 자랑하는 중국 지역 중 하나인 안후이성에는 40개의 대규모 산업군이 있으며, 이들 대다수가 건전한 지원 및 보조 산업 기반을 갖추고 있다.

안후이는 중국의 대형 가전제품 생산 지역이다. 중국에서 생산되는 냉장고 3대 중 1대, 세탁기 4대 중 1대, 에어컨 5대 중 1대, 태블릿 컴퓨터 8대 중 1대가 안후이에서 생산된다.

현재 코로나19의 팬더믹으로 인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 속에서, 안후이의 유리한 디지털 및 지능형 공급망 기술은 현지 기업이 성공적으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현지 제조업체는 다각화된 항공, 철도 및 해양 물류 시스템을 통해 전 세계 126개국의 270개 주요 도시로 제품을 운송하고 있다.

원문 링크: https://en.imsilkroad.com/p/316161.html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15/2917558-1

출처: Xinhua Silk Road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