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화웨이, 혁신적인 HMS 솔루션 통해 업계에 디지털 혁신 제공

입력 2020-09-25 13:30  

[PRNewswire] 화웨이, 혁신적인 HMS 솔루션 통해 업계에 디지털 혁신 제공

-- 모든 시나리오의 스마트 라이프 경험 구축을 위해 화웨이와 다양한 업계와의 협력의 일환으로서 새로운 HMS 솔루션 제공

(상하이 2020년 9월 25일 PRNewswire=연합뉴스) 24일, 상하이에서 열린 화웨이 커넥트(HUAWEI CONNECT) 2020에서 화웨이(Huawei)가 Huawei Mobile Services(HMS) 생태계의 완전 개방형 기능을 소개했다.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컨슈머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사장 Zhang Ping'an은 'Together, Let's Play with HMS'라는 제목의 기조연설에서 화웨이의 혁신적인 HMS 솔루션과 금융, 정부, 교육, 기업,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등 다양한 부문과의 협력을 강조했다.




Zhang Ping'an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소비자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사장은 "화웨이는 업계 파트너들에게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우리는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에게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기업 및 산업을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화웨이의 파트너들은 화웨이의 완전 개방형 기능을 통해 혁신과 디지털 전환을 달성할 수 있다. 그 결과, 금융, 정부, 교육, 기업, 엔터테인먼트 등과 같은 부문의 디지털화를 촉진함으로써 더 포괄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서비스의 도입이 가능하게 된다.

최근 수년간 화웨이는 모바일 중심의 디지털 금융 경험을 제공하는 데 공을 들이고 있다. 예를 들어, HUAWEI Wallet은 모바일 POS, HUAWEI Card 등과 같은 몇 가지 혁신적인 기능을 포함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화웨이는 포괄적인 보안 및 보호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데이터, 계정, 앱 및 결제 보호 등을 위한 보안 엔진을 개발했다. 여기에는 하드웨어 수준 보안 인증, TEE(Trusted Execution Environment) 및 클라우드 위험 관리 시스템이 포함된다. HMS 코어는 은행 및 기타 업계 파트너들이 더 광범위한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완전히 개방돼 있다.

HUAWEI City Service는 지방 정부 파트너와 공동으로 구축한 편리한 원스톱 공무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 서비스는 6개의 넓은 영역과 자주 사용하는 30개의 정부 서비스(비용, 의료 및 출입국 서비스 등)를 다룬다. 앞으로 사용자는 HUAWEI ID 하나로 정부의 모든 분과와 거래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지역 시민 서비스에 접속할 수 있다.

교육 및 인력 부문에서, 화웨이는 인스턴트 메시징, 실시간 협업, 원격 학습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교육 및 업무 조정 플랫폼인 Link Now를 출시했다. 화웨이는 기술 역량의 강화를 통해 실무진 간의 교육과 협업 접근성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모든 화웨이 사용자는 더 효율적이고 향상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화웨이는 이날 행사에서 판매자가 적시에 홍보나 고객 서비스 메시지를 고객에게 알릴 수 있는 플랫폼인 HUAWEI Business Touch를 발표했다. 이러한 메시지는 화면 가장 왼쪽의 HUAWEI Life Service 앱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화웨이는 통합 2D/3D 맵, AR 내비게이션 및 다양한 기능을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 비즈니스 솔루션과 엔터프라이즈 모바일 솔루션인 Huawei Enterprise Manager도 공개했다.

화웨이는 문화관광 부문을 위한 새로운 스마트 어트랙션 솔루션을 개발했다. 화웨이 사용자는 eID, 진입 패스, 자동차 키, 호텔 키 등의 정보를 장치에 보관하고, 이후에 단말기에 접근할 때 HUAWEI AI Pass에서 자동으로 해당 정보를 불러올 수 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장치로 단말기를 탭 하기만 하면 된다. 또한, 이 솔루션은 경로 추천, 관심 장소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 AR 내비게이션과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화웨이는 현재 두장옌(Dujiangyan) 관광 명소와의 제휴를 통해 방문객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화웨이는 결제, 광고, 브라우징, 지도(맵), 검색 등 5가지 기본 서비스 엔진을 글로벌 개발자에게 개방했다. HMS 코어 5.0을 통해 화웨이는 선도적인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와 개발자의 혁신 및 디지털화 프로세스의 가속화를 지원한다. 화웨이의 HMS 생태계는 현재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모바일 앱 생태계로, 전 세계 180만 명 이상의 등록된 개발자와 96,000개의 애플리케이션이 HMS Core와 통합돼 있다.




또한, 화웨이는 개발자의 HMS 생태계 참여를 장려하고, 이들의 앱 개발 혁신을 유도하기 위해 샤이닝 스타(Shining-Star) 프로그램에 10억 달러를 투자했다. 추가 확장 계획과 함께, 샤이닝 스타 프로그램은 1,000개 이상의 수직 산업 파트너를 포함해 전 세계 10,000개 이상의 혁신적 앱에 지속적인 영감을 주고 있다.

화웨이는 글로벌 파트너 및 개발자와 함께 디지털 전환 혁신을 비롯해 TECH4ALL 디지털 포함 프로그램 구현에 힘써왔다. 화웨이는 향후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 하기 위해 다른 산업 및 부문에 더 많은 기능을 개방하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화웨이와 업계는 힘을 합쳐 소비자에게 향상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Zhang Ping'an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소비자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사장은 "화웨이에서는 개발자, 파트너 및 글로벌 소비자를 미래를 밝히는 스타라고 생각한다"라며 "우리는 스타들과의 협력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밝히고, 더 활기차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4/2927487-1-a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4/2927487-1-b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4/2927487-1-c

출처: Huawei Consumer Business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