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태아 보험, 전문가가 인정한 '필수' 특약 확인

입력 2020-10-07 00:23  

[PRNewswire] 태아 보험, 전문가가 인정한 '필수' 특약 확인

(서울, 한국 2020년 10월 7일 PRNewswire=연합뉴스) 건강 관련 이슈가 급부상하며 비대면 보험 가입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했다. 새로운 보험 가입 경로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기 위해 비교사이트를 찾고 있다.




태아 및 어린이보험 전문가 인슈랩은 가입자에게 필수 특약이나 혜택 정보를 제공해 맞춤 보험 설계에 도움이 되는 순위 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태아' 특화 상품 인기 = 선천적 질병도, 출생 직후 의료비 지출도 임신 중 어린이보험에 가입하면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태아기에는 어린이보험에 태아 특약이나 산모 특약을 추가해 가입할 수 있는데 이를 태아 보험이라고 한다. △신생아 실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입원일당, △선천이상 수술비 등이 대표적인 보장이다. 큰 혜택으로 어린이종합보험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면서도, 고령 임신 등 출산 시 위험까지 대비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끌고 있다.

◇ 여러 상품 비교는 필수 = 신생아기부터 자녀 성장기 이후까지 장기적으로 보험 가입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여러 보험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적은 금액이라도 오랜 기간 쌓이면 전체 가격에서 상당한 차이가 될 수 있다.

전체 보험 상품에서 가장 유리한 보험을 선택하려면 임신 초기부터 보험 가입을 준비해야 한다. 태아 보험 가입 시기는 임신 22주로 알려져 있다. 태아 특약 가입에 시기 제한 때문인데 전체 보험사 기준으로 임신 22주 이내 안정적인 가입이 가능하다.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쌍둥이, 유산방지주사 태아 보험 가입 시기는 몇 가지 제한이 더 추가될 수 있어 전문가와 맞춤 상담을 진행해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링크: http://news.insulab.co.kr/?a=588

◇ '필수' 특약, 순위 비교로 = 변경이 잦은 태아 보험 담보, 보장 및 보험료. 보험사 관계없이 전문가와 상세하게 상담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비교사이트다. 보험 설계에 하자는 중도 해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금융감독원에 등록된 비교사이트는 안정적인 기업 운영과 함께 다이렉트 방식의 태아 보험 가입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운 추천 순위, 인기 순위를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보험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태아 보험 비교사이트 순위 비교는 △현대해상,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DB손해보험 등 손해보험사와 생명보험사 전체 태아 보험에 대해 만기(30세 만기 vs 100세 만기), 보장(순수보장형 vs 만기환급형)에 따른 설계까지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등 고가 태아 보험 사은품을 가입 선물로 내세우는 곳은 장기간 받아야 하는 서비스가 미흡하거나 도산의 위험이 크니 주의가 필요하다.

링크: http://news.insulab.co.kr/?a=588

사진: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1006/2940990-1

출처: 인슈랩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