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소녀들의 교육 강화에 대한 약속 재확인

입력 2020-10-12 09:26  

[PRNewswire] Cle De Peau Beaute, 소녀들의 교육 강화에 대한 약속 재확인

-- 제2회 연례 'Power of Radiance Awards' 통해 소녀들의 교육 발전에 놀라운 공헌을 한 두 명의 뛰어난 여성 기려

(도쿄 2020년 10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세상이 뉴노멀(new normal) 시대에 적응함에 따라 교육은 갈림길에 서 있다. 전 세계적 락다운(폐쇄)과 휴교령이 세계 아동의 교육 기회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럭셔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2020 'Power of Radiance Awards'를 통해 소녀들의 교육을 옹호하겠다는 약속을 재확인하고, 교육을 통해 소녀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남다른 공헌을 한 특별한 영감을 주는 여성들을 기리고 있다. 2019년 3월에 시작된 'Power of Radiance Awards'는 소녀들의 교육과 권한을 옹호하는 Cle de Peau Beaute의 장기 자선 활동의 일환이다. Cle de Peau Beaute는 올해 Women in STEM Nepal(WiSTEM Nepan)이라는 단체를 통해 네팔 소녀들을 위해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STEM) 교육을 홍보하는 데 특별한 공헌을 한 네팔 출신의 두 여성 Binita Shrestha와 Pratiksha Pandey의 놀라운 업적을 인정했다.




코로나19 팬더믹이 절정에 달하면서, 전 세계 학생 인구의 90% 이상이 교육에 지장을 겪었다(*). 소녀들과 같은 취약 계층의 교육적 요구는 제한된 접근 및 기술 지식 부재로 인해 더욱 소외됐다. 모든 소녀를 위한 더 공평한 미래를 구축하고 이들의 삶과 지역사회에 장기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서는 STEM 교육에 우선할 필요가 있다. STEM 교육은 소녀들이 미래 직업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재정적인 힘과 자족 능력을 개선시킨다.

전 세계적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 Cle de Peau Beaute는 문화와 지리를 초월해 사람들과 아이디어를 연결할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Cle de Peau Beaute는 'Power of Radiance Awards'를 통해 학습 지속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전염병으로 인한 교육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모든 아동에게 교육받을 권리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글로벌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에 발맞춰, 2회째를 맞는 올해의 연례 'Power of Radiance Awards'는 가상으로 개최됐다. 이 행사는 Shrestha와 Pandey를 비롯해 이 어려운 시기에 지속해서 소녀 교육을 옹호하는 전 세계의 뛰어난 여성들의 놀라운 업적을 기념했다. 또한, 뉴노멀 시대에 교육 연속성 보장의 중요성에 대한 이들의 관점을 다뤘다. Shrestha와 Pandey 외에도 인도주의자, 모델 및 여배우인 Toni Garrn, 기업가 및 디지털 콘텐츠 제작자 Chriselle Lim, 모델 및 미인 대회 출신이자 NASA Datanaut와 Space Apps DC 디렉터인 Fionnghuala O'Reilly를 비롯해 TV쇼 유명인이자 배우인 Chiaki Horan도 여기에 합류했다. 이 가상 프로그램에서는 6명의 여성 간의 패널 토론도 진행됐는데, 이 토론에서는 교육과 STEM 과목을 통해 차세대 소녀들에게 영감을 주는 의미 있는 해결책 개발의 중요성에 초점을 맞췄다. 가상으로 진행된 이 행사는 어린 소녀들이 미래에 대한 꿈과 열망을 공유하는 영상 방송과 함께, 다음 세대에 희망의 유산을 남기며 막을 내렸다.

Shrestha는 "STEM 교육은 21세기에 필요한 기술이라고 믿는다"라며 "STEM 과목을 통해 소녀들은 취업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에 접근하고 더 큰 독립성을 확립하는 한편, 지역 사회 및 주변 세계와 보다 나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Cle de Peau Beaute의 'Power of Radiance Awards' 덕분에 우리는 이제 네팔의 교육 시스템에 변화를 가져오고, STEM의 성 고정관념을 깨는 데 한 걸음 더 다가섰다"라고 강조했다.

Pandey는 "Cle de Peau Beaute의 'Power of Radiance Awards'는 네팔 소녀들과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고자 우리가 추구하는 바를 지속할 놀라운 기회를 제공했다"라며 "WiSTEM Nepal을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접근, 지원 및 재정적 수단에서 제한이 많았다. 이 상은 네팔의 소외계층 및 시골 소녀들에게 STEM 교육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라고 말했다.

Cle de Peau Beaute 최고브랜드책임자(Chief Brand Officer) Yukari Suzuki는 "Cle de Peau Beaute에서, 우리는 교육을 통해 소녀들이 잠재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더 나은 세상의 열쇠라고 믿는다"라며 "이번 'Power of Radiance Awards'는 교육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 변화를 끌어내기 위해 행동하는 개인의 힘을 기린다. Binita Shrestha와 Pratiksha Pandey의 광휘에 빛을 비춤으로써, 우리는 STEM 교육을 통해 미래 세대 소녀들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도록 다른 이들의 참여를 고무하고, 이들이 평등하고 공정하며 더 빛나는 사회를 위한 길을 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Power of Radiance Awards' 프로그램 보조금은 Cle de Peau Beaute The Serum의 글로벌 매출액에서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www.cledepeau-beaute.com/int/powerofradiance-2020.html 을 참조한다.

*정보원: UNESCO(https://en.unesco.org/covid19/educationresponse/globalcoalition)

Cle de Peau Beaute 소개

시세이도 화장품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Cle de Peau Beaute는 우아함과 과학의 궁극적인 표현으로 1982년에 출시됐다. Cle de Peau Beaute는 피부 미용을 위한 열쇠를 뜻한다. Cle de Peau Beaute의 철학은 전 세계에서 메이크업 기술과 첨단 피부관리를 통해 여성의 피부에 내재된 광채를 밝히는 것이다. 정교한 미적 감성과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Cle de Peau Beaute는 현대성, 향상 및 역동성으로 충만한 제품을 만들고, 이를 통해 피부 속에서 우러나는 아름다운 광채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로 부상했다. Cle de Peau Beaute는 전 세계 20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다.

Cle de Peau Beaute 공식 웹사이트: www.cledepeau-beaute.com
Cle de Peau Beaute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ledepeaubeaute/

편집자 주:

Binita Shrestha 소개
Binita Shrestha는 IT 엔지니어, 교육자 및 사회적 기업가다. 지난 5년 동안 그녀와 팀은 두드러지는 성별 격차를 줄이기 위해 다양한 STEAM 리터러시 프로그램을 주도함으로써 네팔의 소년·소녀를 위한 컴퓨터 커리어 및 STEAM(과학, 기술, 공학, 예술 및 수학)에 관한 기존 사회의 고정 관념을 깨는 모멘텀을 개척해왔다. 그러한 명분에 따라, 그녀는 WiSTEM Nepal, UNICEF 및 네팔 통신청(Nepal Telecommunication Authority) 간의 파트너십을 포함해 다양한 성공적인 기술 자선 사업을 감독했다.

Pratiksha Pandey 소개

Pratiksha Pandey는 전자 및 통신 엔지니어다. 그녀는 성 고정관념을 깨뜨리고, 여성이 교실의 앞줄에 앉아 학습과 지식에 대한 열정을 당당하게 추구할 것을 장려하는 데 경력을 바쳤다. WiSTEM Nepal의 이사인 Pandey는 다음 세대 소녀들이 STEM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코딩, 전자공학 및 디자인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 그녀는 또한 뉴욕 과학 아카데미(The New York Academy of Sciences)의 1,000명의 소녀, 1,000명의 미래 프로그램의 멘토로 일하고 있다.

Toni Garrn 소개
국제적인 모델이자 인도주의자이며 Cle de Peau Beaute의 얼굴로도 잘 알려진 Toni Garrn은 소녀들의 권리 증진을 위한 국제 운동인 Plan International의 'Girls Get Equal' 글로벌 캠페인의 홍보대사이기도 하다.

Chriselle Lim 소개
Chriselle Lim은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콘텐츠 크리에이터이자 디지털 메가 스타다. Chriselle Factor의 크리에이터인 Chriselle Lim은 바쁜 삶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에게 영감을 주는 롤 모델이며, 바쁜 부모의 삶을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및 물리적 커뮤니티인 BUMO의 창업자이기도 하다. 그녀의 놀라운 직업윤리와 개인적인 추진력 및 재능은 모든 곳에서 소녀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다.

Fionnghuala O'Reilly 소개
Fionnghuala O'Reilly는 STEM 교육의 힘의 본질과 그것이 여성에게 제공할 무한한 가능성에 주목한 여성이다. 그녀는 조지 워싱턴 대학교를 졸업한 공학자다. 남성 중심의 공학 업계에서 일하면서, 그녀는 본인의 능력을 통해 여성이 유리 천장을 뚫을 수 있는 방법을 증명하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다. 지난해 그녀는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 분야에서 여성과 다양성을 강조하는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캠페인인 #ReachForTheStars를 시작했다.

Chiaki Horan 소개
도쿄 출신의 Chiaki Horan은 TV쇼 유명인이자 배우로서 일본 미디어의 중요한 인물이다. 그녀는 아일랜드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국제적 양육 환경으로 인해 서양 문화에 관심을 갖게 되고, 도쿄의 명문 아오야마 가쿠인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했다. 거침없는 언론인인 그녀는 상업 TV 뉴스인 TBS(도쿄 방송 텔레비전)에 고정 출연하면서, 정치에서부터 문화 행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어린 소녀들에게 비판적 사고를 발전시키는 데 영감을 주고 있다.

사진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9/2931586-1
로고 - https://photos.prnasia.com/prnh/20200929/2931586-1LOGO
Cle de Peau Beaute Logo

출처: Cle de Peau Beaute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