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020세대 위한 'Y' 브랜드 단장…웹페이지·굿즈 선봬

입력 2020-11-02 10:59  

KT, 1020세대 위한 'Y' 브랜드 단장…웹페이지·굿즈 선봬



(서울=연합뉴스) 채새롬 기자 = KT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특화 브랜드인 'Y'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Y브랜드 웹페이지를 오픈하고, 무료 서체와 PPT 템플릿 등 굿즈를 선보인다.
KT는 Y 2.0 브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2일부터 30일까지 연다.
한정판 스니커즈 리셀 플랫폼 '리플(REPLE)'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한다.
KT 5G/기가사업본부장 이성환 상무는 "KT는 Y브랜드를 통해 새로움을 지향하는 1020고객을 '힙(Hip)한 감성'으로 재정의했다"며 "계속해서 MZ세대가 원하는 혜택을 고민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rch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