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그룹 직원 대상 '디지털 이해도 제고' 프로그램

입력 2020-11-03 09:45  

우리금융, 그룹 직원 대상 '디지털 이해도 제고' 프로그램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우리금융그룹은 그룹사 전 직원의 디지털 분야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디지털 마인드를 함양하기 위해 '우리 디지털 인사이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금융지주[316140], 우리은행, 우리카드, 우리에프아이에스, 우리금융경영연구소 디지털소속 직원들이 디지털 마케팅, 신기술, 트렌드 관련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그룹사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파한다.
우리 디지털 인사이트는 카드 뉴스 형식으로 제작돼 한 달에 한 편씩 전자잡지 형태로 전 그룹사에 배포된다.
그룹사 디지털 부서 실무직원들이 기획, 제작, 배포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일반 직원 눈높이에 맞는 소재를 발굴하고 콘텐츠를 제작한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최근 금융산업에 미치는 디지털 영향력을 감안할 때 디지털부서에만 의존해서는 급변하는 변화를 리드할 수 없다"며 "전 그룹사에 '디지털 DNA'를 심는 역할을 넘어 '디지털 퍼스트(First)'를 목표로 직원이 공감하고 '원팀'으로 움직일 수 있는 환경을 지속해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yjkim8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