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35.00
(8.55
0.21%)
코스닥
935.00
(3.65
0.3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넥슨 '바람의나라:연', 성공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뽑혀

입력 2020-11-10 14:55   수정 2020-11-10 14:56

넥슨 '바람의나라:연', 성공적인 유튜브 캠페인으로 뽑혀


(서울=연합뉴스) 이효석 기자 = 넥슨은 구글이 개최한 '2020 유튜브 웍스 어워즈'(YouTube Works Awards)에서 '바람의나라: 연' 캠페인으로 '베스트 유튜브 액션 유도'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베스트 유튜브 액션 유도 부문은 유튜브의 '액션 중심 광고' 포맷을 활용해 사이트 방문, 가입, 프로모션 참여, 구매, 앱 다운로드 등 직접적인 전환을 잘 유도한 캠페인에 시상하는 부문이다.
넥슨이 올해 내놓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 출시 캠페인은 넥슨이 게임 출시 소식으로 '바람의나라' IP(지적재산)를 다시 각인하는 동시에 이슈화로 게임 인지도를 높였던 캠페인이다. 구글, 그랑몬스터, 나스미디어가 캠페인에 협업했다.
넥슨 이호선 PG2마케팅팀장은 "팀원들과 많은 시간을 고민했던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특히 개발사에서 높은 이해도로 제작해주신 양질의 리소스가 원동력이었다"고 공을 돌렸다.

hy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