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출시…MZ세대 겨냥

입력 2020-12-22 06:00  

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출시…MZ세대 겨냥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취향에 맞춘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클린 뷰티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로이비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은 화장품 성분분석 플랫폼 '화해'가 꼽은 20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청정 해양 심층수와 나무 수액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로이비의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