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홈파티용 행사부터 새해맞이 할인전까지

입력 2020-12-26 07:00  

[주말N쇼핑] 홈파티용 행사부터 새해맞이 할인전까지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크리스마스 연휴인 12월 넷째 주 주말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식품을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에선 가구와 새해맞이 식품 할인 행사가 열린다.

▲ 롯데백화점 = 본점 지하 1층 식품관에선 플렉스 스테이크 밀키트 5종과 프리미엄 스테이크 밀키트 6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잠실점은 친환경 식품 매장 올가와 연말 홈파티 행사를 열어 워터에이징 한우 스테이크, 샤인머스캣, 무농약 예냉딸기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 신관 지하 1층 와인하우스는 선물용으로 와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모엣샹동 구매 시 원하는 문구를 와인병에 새겨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점 본관 4층에선 지오바니 모피 임시매장(팝업스토어)을 열어 모든 구매 고객에게 밍크 열쇠고리를, 200만 원 이상 구매 시 폭스 머플러를 10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 본점은 5층 행사장에서 캐시미어하우스·이올로·감각캐시미어 등 6개 브랜드 제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6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연말 가족 선물 상품전'을 열어 타미힐피거·만다리나덕·왁 등 17개 브랜드의 의류와 패션잡화를 최대 60% 할인한다.

▲ 롯데마트 = 전 점포에서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 행사를 열어 토마호크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 등을 판매한다. 칠면조 통다리, 카프레제 샐러드 등 이색 홈파티용 먹거리도 선보인다.
▲ 이마트 = 스테이크용 한우 등심·채끝과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 체리, 샤인머스캣 등 홈파티에 어울릴 식재료를 특가로 선보인다. 통 칠면조 구이 사전 주문도 받는다. 완구 전 품목을 행사 카드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있다.

▲ 11번가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집 꾸미기 수요 증가에 맞춰 '일룸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열고 서랍장, 책상 세트, 식탁, 침대, 옷장 등 150여 종의 가구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1만 원 이상 구매 시)도 지급한다.

▲ 쿠팡 = 올해 인기 있는 화장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0 쿠팡 뷰티 어워즈'를 연다. 40여 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G마켓 = 다양한 식품을 최대 53% 저렴하게 내놓는 '새해맞이 식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전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주고,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G9 = 28일까지 '헤지스&닥스 ACC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열어 헤지스와 닥스 브랜드의 장갑과 머플러, 가방 등 패션 잡화를 특가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5%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