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 결합하면 3만원대에 5G 무제한…LGU+ 지인결합 상품

입력 2021-01-10 09:00  

4명 결합하면 3만원대에 5G 무제한…LGU+ 지인결합 상품
가족·지인 5명까지…선택약정·청소년 할인도 적용

(서울=연합뉴스) 조성흠 기자 = LG유플러스는 가족뿐만 아니라 지인도 결합 가능한 5G·LTE·인터넷 요금 결합 서비스 'U+투게더'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가족 외에 지인까지 결합 대상인 서비스는 5G·LTE 시장 최초로, 5G·LTE 무제한 요금제(월 8만5천원 이상. 부가세 포함)로 가입할 수 있다.
결합은 최대 5명까지 가능하며, 2인 결합 시 각 1만원, 3인 결합 시 각 1만4천원, 4~5인은 각 2만원이 할인된다.
추가로 선택약정 25% 할인과 LG유플러스의 'LTE요금그대로약정' 5천25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령, 4인 결합을 한 월 8만5천원짜리 5G 무제한 요금제 고객은 결합 2만원, 선택약정 2만1천250원, LTE요금그대로약정 5천250원으로 4만6천400원을 할인받아 월 3만8천500원만 내면 된다.
청소년은 올해 4월말까지 월 1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월 2만원대에도 5G 무제한 요금제를 쓸 수 있다. 청소년은 결합 고객 중 18세 이하 가입자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되고 만 20세가 되기 전까지 유지된다.
LG유플러스는 ▲ 5G 프리미어 에센셜 ▲ LTE 프리미어 플러스 ▲ LTE 프리미어 에센셜 등 무제한 요금제 3종을 신설해 이번 결합 상품의 활용성을 높였다. 이들 요금제 가격은 월 8만5천~10만5천원이다.
U+투게더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인터넷 결합도 제공한다. 500M 이상 U+인터넷 서비스 12종을 결합할 수 있고, 최대 월 1만1천원씩 3회선까지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넷 결합은 모바일 고객 5인 외 명의로도 가능하다.
U+투게더는 결합 시 지정한 대표자로 요금 청구 계정이 통합되며, 결합 후에는 대표자를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컨슈머사업혁신그룹장(상무)은 "1인 가구가 늘고 가족 외 연인·친구 단위로 주거 형태가 확장되는 시대적 트렌드와 함께 데이터 사용량 증가 추세를 반영했다"며 "이번 결합 상품으로 고객이 가계 통신비를 절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