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24는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 2021'에서 전통주 '수을수을'로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수을'은 '술'의 옛말로, 이마트24 브랜드실은 세종대왕이 창안한 한국 최초의 유량악보(음의 높이와 길이를 나타낼 수 있는 악보)인 '정간보'를 모티브로 삼아 전통주 라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품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2021-03-15 08:58
[게시판] 이마트24, 전통주 라벨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대상
[게시판] 이마트24, 전통주 라벨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대상
▲ 이마트24는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 2021'에서 전통주 '수을수을'로 대상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수을'은 '술'의 옛말로, 이마트24 브랜드실은 세종대왕이 창안한 한국 최초의 유량악보(음의 높이와 길이를 나타낼 수 있는 악보)인 '정간보'를 모티브로 삼아 전통주 라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품했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