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유통가 어린이날 선물 할인행사 풍성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21-05-01 07:00  

[주말N쇼핑] 유통가 어린이날 선물 할인행사 풍성

[주말N쇼핑] 유통가 어린이날 선물 할인행사 풍성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5월의 첫 주말 백화점과 온라인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유통가에서는 아동 의류와 완구 등 어린이날 선물 행사가 풍성하다.

▲ 롯데백화점 = 강남점은 6일까지 1층 행사장에서 '아이의집' 팝업 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 유·아동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한 대형 종이집 상품을 판매한다.

아울렛 광명점은 유·아동 패션브랜드 슈슈앤크라의 티셔츠, 원피스 등 이월상품을 20∼60% 할인 판매한다. 이천점은 5일까지 토이저러스 레고 상품 9종을 20%, 겨울왕국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5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품전'을 열고 완구류와 유·아동 의류, 유·아동 가구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50% 할인해 판매한다.

신촌점은 2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앤드지, 지오지아, 에디션 등 남성 패션 5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재킷, 바지 등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특가전'을 연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젝시믹스 브랜드의 티셔츠와 재킷, 레깅스 등 이월상품을 최초판매가보다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6일까지 핸드메이드 소품 브랜드 '라이크모노'의 팝업 행사를 열고 벽걸이 식물, 산세비에리아 화분 등을 판매한다.

타임스퀘어점은 6일까지 패션관 8층 본매장에서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키즈의 샌들과 운동화, 반소매 티셔츠 등 여름 신발과 티셔츠 신상품을 내놓는다.

▲ 홈플러스 = 1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키즈 페스티벌'을 열고 브랜드별 인기 완구 1천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또 행사카드로 완구 행사상품을 10만원 이상 사면 2만원 상품권을 준다. 젤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먹거리를 모은 '키즈푸드 기획전'도 연다.

▲ G마켓은 2일까지 '롯데제과 어린이날 선물기획전'을 열고 간식류를 최대 23%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제과의 인기 간식들로 구성된 '레트로 과자 종합선물세트 상자', '9종 아이스크림 40개 골라담기', 아이스크림을 막대사탕으로 재해석한 '롤리팝 아이스 막대사탕' 등을 선보인다.

▲ 인터파크 = 7일까지 어린이날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연다.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등이 참여해 최대 67%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행사 기간 모든 회원에게 1만5천원 이상 구매 때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준다.

▲ SSG닷컴 = 2일까지 '가정의달 기프트' 행사를 열고 자녀, 부모, 스승 등 선물 대상별로 추천상품을 선보인다. 자녀용으로 완구와 의류 신상품을, 부모를 위한 선물로는 안마의자, 침구를 주력 상품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매일 자정부터 선착순 3만명에게 최대 7% 할인 가능한 쿠폰팩 2종을 발급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