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中 '6·18 쇼핑축제'서 'K-브랜드' 파워 입증"

입력 2021-06-24 09:02  

알리바바 "中 '6·18 쇼핑축제'서 'K-브랜드' 파워 입증"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중국 알리바바그룹은 중국 내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6·18 쇼핑 페스티벌'에서 한국 뷰티·패션 브랜드가 판매 순위 상위권에 올랐다고 24일 밝혔다.
알리바바그룹에 따르면 이달 1∼20일 진행된 행사에서 스타일난다의 '3CE' 브랜드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티몰의 색조 화장품 매출 2위에 올랐다.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는 전체 스킨케어 매출 순위 6위를 차지했다.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는 시계·선글라스 카테고리 매출 8위에 올랐고, 패션 브랜드 MLB의 상품 30여개는 행사 시작 1시간 만에 완판됐다.
애경산업은 티몰 글로벌 전체 라이브 커머스 매출 7위에 올랐다.
알리바바그룹은 "한국 뷰티와 패션 브랜드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K-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평가했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