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웹예능 통해 CM송 제작…"MZ세대 공략"

입력 2021-10-15 09:30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웹예능 통해 CM송 제작…"MZ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현대글로비스[086280]의 내 차 팔기 서비스인 '오토벨'이 웹예능에서 새로운 CM송을 선보였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유튜브 인기 웹예능 프로그램인 '주크박스 시즌2'를 통해 CM송을 제작해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최근 공개된 관련 콘텐츠에는 가수 KCM과 달샤벳 수빈 등 출연진들이 오토벨 관계자들과 중고차 거래의 애로사항과 주의점 등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접 전문 평가사의 차량 견적 서비스를 받아본 뒤 CM송을 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오토벨 CM송 제작 과정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토벨 유튜브에서도 CM송을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CM송 제작을 기념해 주크박스 시즌2 오토벨편을 시청한 뒤 오는 27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사람 중 5명을 추첨해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키즈 넥쏘'를 증정한다.
오토벨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CM송 가사 맞추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hee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