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난방가전·겨울 침구 등 월동 상품 할인

입력 2021-11-13 07:00  

[주말N쇼핑] 난방가전·겨울 침구 등 월동 상품 할인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기온이 떨어지면서 유통업계에서는 겨울 의류와 김장용 그릇, 겨울 침구, 난방 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은 단계적 일상 회복 시행에 발맞춰 화장품과 여가 관련 상품 기획전 행사를 한다.
▲ 롯데백화점 = 노원점은 16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올젠' 브랜드의 경량 베스트와 다운 코트 등 겨울 상품을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
청량리점은 3층 행사장에서 김장철에 필요한 '락앤락' 브랜드의 그릇과 생활용품을, 7층 행사장에서는 '엘르파리'와 '나이스필' 브랜드의 극세사 이불과 차렵 세트 등 침구류를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센터점은 14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이브살로몬', '페트레이', '페델리' 등 11개 브랜드의 여성 겨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천호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아웃도어 종합전'을 열고 'K2' 등 7개 브랜드의 재킷과 티셔츠, 바지 등을 판매한다.



▲ 쿠팡 = 다음 달 5일까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는 '메가뷰티쇼' 행사를 한다.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집계하는 뷰티 고객 검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에스티로더와 바비브라운, 헤라, AHC 달바, 라로슈포제 등 6개 브랜드의 상품을 '1+1' 등으로 판매한다.
▲ 티몬 = 28일까지 국내외 여행 상품과 레저, 공연, 맛집 등 700여개 여가 관련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여가 페스타' 행사를 한다. 터키 일주 10일 패키지 상품과 에어부산 제주 편도 항공권, 강원도 스키장 통합 시즌권,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티켓 등을 판매한다.
▲ 롯데온 = 14일까지 '수능 선물 대전' 행사를 열고 '제이에스티나'와 '스톤헨지' 등 브랜드의 시계와 주얼리 상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 마켓컬리 = 18일까지 '빈틈없는 월동 준비'라는 이름으로 전기요와 온수 매트, 가습기 등 총 60여개 계절가전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난방 가전은 최대 10%, 휴대용 핫팩 등 소모품은 최대 18% 할인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