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티몬은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을 공개하고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최근 'MC민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그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여기서 소개된 상품의 판매 조건은 티몬에만 적용된다.
전날 첫 방송에서는 KFC의 신메뉴 '치짜구마'가 소개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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