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자체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공개…콘텐츠 커머스 시동

입력 2021-11-19 09:37  

티몬, 자체 제작한 웹예능 콘텐츠 공개…콘텐츠 커머스 시동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티몬은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을 공개하고 콘텐츠 커머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광고천재 씬드롬은 티몬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했다.
최근 'MC민지'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업 홍보 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그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여기서 소개된 상품의 판매 조건은 티몬에만 적용된다.
전날 첫 방송에서는 KFC의 신메뉴 '치짜구마'가 소개됐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