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처럼 만든 LG전자 무선청소기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넘어

입력 2021-12-05 10:00  

영화처럼 만든 LG전자 무선청소기 광고, 조회수 1천만회 넘어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전자[066570]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 광고 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천만회를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비밀 요원들이 먼지 괴물들을 제거하는 과정을 영화처럼 제작한 4분 22초 분량의 광고 영상에서 LG전자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또한 청소기 먼지통을 분리할 필요 없이 청소기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통해 자동으로 먼지를 비울 수 있는 장점 등도 안내한다.
올해 2월 출시된 이 제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F 디자인 어워드, IDEA 등 세계 3대 디자인상을 모두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의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