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홈파티·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세요"

입력 2021-12-18 07:00  

[주말N쇼핑] "홈파티·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하세요"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통가에서는 홈파티 용품과 크리스마스 선물 등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23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아웃도어와 여성패션 브랜드의 아우터(외투)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코오롱스포츠', 'K2', '네파', '디루치아노', '아이잗바바' 등이 참여한다.
노원점은 21일까지 극세사 담요와 차렵패드 세트, 극세사 스프레드 등 겨울 침구를 특가 판매하고 영등포점은 30일까지 일러스트 작가들의 크리스마스 엽서와 머그컵, 2022년 달력 등 굿즈를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점은 19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듀엘', '주크', '톰보이' 등 15개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신촌점은 같은 기간 '아이리스', '앤스티치', '다우닝' 등 15개 브랜드의 침구와 소파, 주방용품 등 리빙 상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노스페이스', '토박스' 등 20개 브랜드의 재킷, 니트, 잡화 등을 할인 판매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전' 행사를 한다.



▲ 홈플러스 = 22일까지 '홈파티 페스티벌' 행사를 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딸기 6종을 대상으로 2천원 할인 혜택도 준다.
▲ 롯데온 = 19일까지 연말과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를 위한 테이블 웨어 기획전 행사를 한다. '모던하우스', '자주', '포트메리온' 등 주방용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11번가 =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협업해 우수 소상공인 판매자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1 K-MAS 라이브마켓' 기획전을 26일까지 한다. 국내산 수제 돼지양념갈비, 나주 신고배 선물세트, 더치커피 세트 등 연말 선물용 상품들을 판매한다. 11번가는 행사기간 쓸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 쿠팡 =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 아이들 선물로 인기 있는 장난감과 유아의류를 특가 판매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 전문관에서는 홈파티 소품과 크리스마스 선물 등 카테고리에서 3천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 마켓컬리 = 19일까지 고객들의 사연을 받아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는 '해피 컬리 박스' 이벤트를 한다. 고객이 선물을 주고 싶은 대상과 보내고 싶은 선물군, 전달할 메시지를 선택한 후 사연을 남기면 총 25명을 선정해 25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정한 대상자에게 전달한다.


zitron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