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선물세트 내놓고 할인 행사

입력 2022-01-11 11:28  

식품업계 "설 대목을 잡아라"…선물세트 내놓고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식품회사들이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 세트를 잇달아 내놓으며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1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동원디어푸드는 온라인몰 '동원몰'을 통해 오는 28일까지 '2022 설 선물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명절 선물 세트인 '동원참치 선물 세트'를 비롯해 참다랑어회, 한우, 홍삼, 김 등 1천800여종의 식품과 생활용품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동원디어푸드는 약 1만명의 동원몰 회원 투표를 진행해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 세트 3종에 대해서는 이날부터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식품기업 hy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2022 설 선물 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건강식품부터 밀키트, 정육, 생활용품, 제사용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고 최대 5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대상은 청정원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청정원 선물 세트'를 비롯해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 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 세트' 등을 준비했다.
코로나19로 집에 머물 소비자를 위한 한정판 '집콕' 명절 세트도 마련했다.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집콕 명절 세트'는 ▲ 건강 보양 한식 세트 ▲ 진수성찬 세트 ▲ 에어프라이어 간식 세트 ▲ 홈술 소주 안주 세트 ▲ 홈술 맥주 안주 세트 등이 있다.



CJ푸드빌은 레스토랑 '빕스'를 통해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 세트' 4종을 출시하고 오는 16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설 선물 세트는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사전 예약 고객들은 10% 할인된 금액에서 2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오리온[271560]은 새해 임인년이 호랑이의 해인 것을 고려해 온라인 전용 한정판 '2022 새해 흥!하자'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범띠 해에 출시된 대표 과자인 '초코파이情'을 비롯해 '호떡품은 참붕어빵',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간식 8종을 담았다.



케이스에는 귀여운 호랑이 캐릭터와 '情'을 새긴 빨간색 복주머니를 디자인해 설 분위기를 살렸다.
웅진식품은 아침햇살, 초록매실 등 스테디셀러 음료들과 주스 브랜드 '자연은' 제품을 타입별로 나눈 자연은 행복 세트, 웅진[016880] 종합세트 등 설 선물 세트 28종을 선보였다.
kak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