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 손잡고 콘텐츠 경쟁력 강화

입력 2022-02-17 08:39  

CU,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 손잡고 콘텐츠 경쟁력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282330]은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손잡고 온·오프라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웹드라마 명가로 유명한 플레이리스트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플랫폼과 유튜브 등에서 에이틴, 백수세끼 등 다양한 드라마를 선보이고 있다.
BGF리테일은 플레이리스트와 업무협약을 맺고 이런 콘텐츠를 활용해 MZ세대를 공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플레이리스트가 보유한 콘텐츠와 연계한 상품을 개발하고, 드라마와 예능 등에 CU의 브랜드 및 상품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편의점 웹드라마 등을 선보여온 CU는 플레이리스트가 글로벌 구독자도 많이 확보하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을 통해 해외 인지도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