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온은 고객 참여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21일에는 '맞춤형 매장 습격 라이브, 찾아드림'이라는 이름으로 고객의 체형과 상황에 맞게 패션 상품을 제안해주는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사전에 신청받은 고객의 사연을 토대로 라이브 방송 참여 기회와 상품을 증정한다.
내달 중에는 고객이 직접 전문가의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뷰티풀 드림'과 고객의 상황에 맞춰 장을 봐주는 '장봐드림' 코너도 선보인다.
롯데온은 패션과 뷰티, 생필품 등으로 나눠 매월 1회씩 고객참여형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고 향후 방송 횟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