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매일유업[267980]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는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와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요거트 크림이 들어있으며 취향 등에 따라 370g과 110g 2종으로 즐길 수 있다.

▲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hy와 협업해 야쿠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야쿠르트 쿨라타'를 선보였다.

▲ CJ제일제당[097950]은 스타벅스 코리아와 협업해 바닐라·헤이즐넛·스위트 등 3종의 시럽을 출시했다. 평균 당 함량이 시중 제품 보다 약 30% 낮은 것이 특징으로,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된다.

▲ 하이트진로[000080]는 광동제약[009290]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협업한 '비타500에이슬'을 출시했다.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이 들어있으며 도수는 12도다.

▲ 대상㈜ 청정원은 치폴레크림 드레싱과 크리미시저 드레싱 등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