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간송미술과 콜라보…백자 이미지 라벨 마주앙 출시

입력 2022-09-20 09:25  

롯데칠성, 간송미술과 콜라보…백자 이미지 라벨 마주앙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한국 미술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간송미술문화재단이 보유한 미술품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그 일환으로 한글날(10월 9일)을 앞두고 국보 제294호 '백자초충문병' 이미지를 라벨에 입힌 주류 제품 '마주앙 스페셜 2종'을 이날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 직영 와인샵 '오비노미오'와 주요 백화점 등을 통해 총 2천400병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간송미술문화재단의 우리 문화재 보존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 비슷한 콘셉트의 청주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youngle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