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 쌍십일 매출 260억원…소비 위축에도 '선방'

입력 2022-11-15 15:34  

애경산업, 中 쌍십일 매출 260억원…소비 위축에도 '선방'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애경산업[018250]은 지난 11일 종료된 중국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쇼핑축제(雙11·쌍십일)에서 지난해보다 60% 증가한 26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중국 정부의 제로코로나 정책으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가운데 에이지투웨니스(AGE20's), 루나(LUNA) 등 화장품 브랜드의 디지털 프로모션 전략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렸다고 평가했다.
디지털 플랫폼 콰이쇼우에서 왕홍(網紅·크리에이터) 신유지와 진행한 라이브 방송이 좋은 성과를 거두며 콰이쇼우 매출은 지난해보다 297%나 급등했다.
애경산업은 행사를 대비해 쌍십일 전용 기획세트 'AGE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스텔라에디션 3종', 왕홍 라이브 방송, 프로모션 등을 준비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