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100.05
(71.54
1.78%)
코스닥
924.74
(5.09
0.55%)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신세계百, SSG닷컴서 MZ세대 겨냥…온라인 브랜드 강화

입력 2022-11-21 06:00  

신세계百, SSG닷컴서 MZ세대 겨냥…온라인 브랜드 강화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SSG닷컴(쓱닷컴)에서 MZ세대에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한정판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우선 오는 22일 오전 10시 쓱닷컴에서 '논노드'의 라이더 재킷을 소개한다.
논노드 라이더 재킷은 올해 봄·여름 시즌 발매 직후 빠르게 품절된 제품으로 가을·겨울 시즌 한정판으로 새로 디자인했다.
정해진 시간 안에 한정 수량을 선보이고 재고가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에 종료된다.
신세계[004170]는 또 내년부터는 매달 논노드, 언더마이카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온라인 브랜드를 강화하기로 했다.
'없어서 못 사는 브랜드'로 MZ세대의 선택을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통해 젊은 층 고객들을 신세계백화점몰로 끌어모으겠다는 계획이다.
쓱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매출은 작년 실적을 뛰어넘으며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