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는 양상추, 토마토를 넣은 '미트칠리 BLT 버거'와 소고기 패티 2장을 넣은 '더블 비프 미트칠리 버거' 등 크리스마스 메뉴 2종을 선보였다. 맥도날드는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 대상은 종가 김치와 사골육수 등으로 맛을 낸 청정원 김치우동을 출시했다. 대상은 고물가 시대 가정 내 취식이 증가하면서 간편식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 롯데칠성음료는 성인용 비알코올 탄산음료 '애플러리'(APPLARY)를 출시했다. 알코올이 1% 미만 함유된 제품으로 사과발효주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에는 캐릭터 '벨리곰'을 적용했다.
▲ 크리스피크림도넛은 12월 한 달간 시즌 도넛을 판매한다. 시즌 도넛은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이미지를 형상화한 '메리 스노우맨', '호호 산타', '홀리졸리 산타벨리', '브라운 위시 베어' 등 4종이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전용목장에서 한정 생산한 프리미엄 우유 '골든 저지밀크'를 출시했다. 저지우유는 저지 품종 소에서 생산한 우유로, 영국 왕실 전용 우유로 알려져 '로열 밀크'로도 불린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