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현장의 고객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패널 '신한사이다'의 3기 발대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규모인 3천명의 고객 패널로 구성돼있다. 패널은 금융상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영향도 분석, 소비자 관점 이슈 자문, 고객 체험 리포트 등을 담당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 신한카드는 현장의 고객 의견을 경영 활동에 반영하기 위해 고객 패널 '신한사이다'의 3기 발대식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신한사이다'는 업계 최대규모인 3천명의 고객 패널로 구성돼있다. 패널은 금융상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영향도 분석, 소비자 관점 이슈 자문, 고객 체험 리포트 등을 담당한다. (서울=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