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벨리곰·신라 향수 강화…엔데믹에 면세업계 고객잡기 총력

입력 2023-02-22 09:03  

롯데 벨리곰·신라 향수 강화…엔데믹에 면세업계 고객잡기 총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엔데믹 전환으로 국내외 여행객이 늘자 면세업계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확보에 힘을 쏟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베트남 다낭시내점 앞 야외광장에 7m 크기의 대형 벨리곰을 전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낭시내점은 지난해 11월 문을 연 매장으로 벨리곰을 통해 글로벌 관광객에게 롯데면세점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전시 기간은 5월 19일까지로 개인 SNS에 인증샷을 남긴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에 니치향수 편집매장 브랜드인 '리퀴드 퍼퓸바'를 새로 선보이는 등 향수 라인업을 강화한다.




리퀴드 퍼퓸바는 패션브랜드 한섬[020000]이 지난해 국내에 들여온 프랑스 향수 편집 매장으로 소량 생산되는 니치향수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어 마니아층이 두텁다.
프랑스 니치향수 편집매장 '조보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향수 공병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화장품·향수 신규 브랜드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