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선케어로 일본시장 공략

입력 2023-05-11 13:42  

CJ올리브영, 자체 브랜드 선케어로 일본시장 공략
라운드어라운드 선스틱, 3대 잡화점 '플라자' 입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CJ올리브영은 자체 클린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ROUND A'ROUND)의 인기 제품인 '그린티 시카 마일드 선스틱'이 일본 대표 생활잡화점 플라자 전 매장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플라자는 로프트(LOFT), 도큐핸즈(TOKYU HANDS)와 함께 일본 3대 생활잡화점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일본 시장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스틱형 선케어다. 비건 인증을 받은 저자극 성분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CJ올리브영은 이번 플라자 매장 진출이 현지 대형 드럭스토어와 멀티숍 입점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내년부터 선크림과 선로션 등을 일본 시장에 선보여 K-뷰티 수출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