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마트24는 오는 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인터파크와 손잡고 바캉스족을 겨냥한 여행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빅사이즈 삼각김밥과 빅파우치 음료 등 대용량 상품 40종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해외숙소 50% 할인 쿠폰, 국내 숙소·제주 렌터카 할인 쿠폰 등 7종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상품을 결제하고 이마트24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 번호를 받아 인터파크 내 '투어 마이페이지'에서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마트24는 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전국e맛 투어' 프로모션을 한다. 100만원 상당의 제주 여행 상품권과 50만원 상당의 부산·여수·속초 숙박권 등의 경품이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마트24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결과는 다음 달 11일 공지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이와 더불어 한국관광공사의 '여행가는 달' 캠페인에 맞춰 이달 한 달간 서울 삼청동점에 '캠프닉'(캠핑+피크닉)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캠핑 체험존, 여행가는 달 홍보존, 포토 스튜디오 등으로 구성돼 도심에서 숲속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고 이마트24는 전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