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를 제가 돌봐서요" 머스크, 외국 정상 면담서 싱글대디 행세

입력 2023-09-19 10:13   수정 2023-09-20 16:41

"애를 제가 돌봐서요" 머스크, 외국 정상 면담서 싱글대디 행세




(서울=연합뉴스) 신유리 기자 = "부인은 어디 계신지?" "저희가 별거 중입니다. 애를 대부분 제가 돌봐서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가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튀르키예 대통령을 만나는 자리에 3살짜리 아들을 대동하면서 '어색한 순간'이 연출됐다고 미 경제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18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머스크는 전날인 17일 미국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튀르키예 정부의 튀르케비센터(터키하우스)를 찾아가 에르도안 대통령을 만났다.
이날 면담은 양측이 각각 수행원을 대거 대동하고 테슬라 공장 건설을 포함한 주요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였다.
실제로 에르도안 대통령은 튀르키예에 테슬라 공장을 지어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머스크는 "튀르키예는 다음 공장 건설을 위한 가장 중요한 후보지 중 하나"라고 답했다.
그런데 이 자리에서 머스크는 내내 금발머리 남자 아이를 팔로 안고 있거나 무릎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 아이는 머스크와 가수 그라임스(본명 클레어 부셰) 사이의 3자녀 중 첫째로, 2020년 5월 태어났고 이름은 'X'다.
머스크는 이날 센터에 입장할 때부터 한팔로 아들을 안은 모습이 포착됐고, 특히 에르도안 대통령과 마주앉아 대화하면서도 아들을 품에 안고 있고, 단체 사진을 찍을 때도 무릎에 앉힌 채 함께 촬영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머스크가 안고 있는 아이의 볼을 살짝 쓰다듬고, 축구공을 선물하면서 눈을 마주치기도 했다.
그러면서 에르도안 대통령은 머스크에게 "부인은 어디 계시느냐"고 물었고 머스크는 "오, 그녀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 우리는 별거 중이다. 내가 아들을 대부분 돌본다"고 답했다.
머스크와 그라임스는 2021년 9월 "절반은 별거"에 들어간다고 밝혔나 가까운 관계를 유지하며 둘째, 셋째 자녀를 낳았다.
머스크는 세계 최고 갑부로 오르내리는 '괴짜 CEO'로서 뿐만 아니라 복잡한 여성 편력으로도 세간의 주목을 받았다.
머스크는 2008년 캐나다 출신의 SF 소설 작가 저스틴 윌슨과 결혼해 8년 만에 헤어졌다. 이어 영국 여배우 탈룰라 라일리와는 결혼과 이혼을 두 차례 반복한 끝에 2016년 완전히 결별했다.
머스크는 이후 결혼하지 않고 여러 여성을 만났다.
2016∼2017년에는 할리우드 스타 조니 뎁의 전 부인이자 유명 여배우인 앰버 허드와 교제했고, 2018년부터 3년 동안 캐나다 출신의 팝가수 그라임스와 동거했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의 계열사 중 하나인 뉴럴링크 임원인 시본 질리스(36)와 정자 기증으로 쌍둥이 자녀를 둔 것으로 드러나면서 모두 10명의 자녀를 뒀다.

newglas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