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오프라인 고객 경험분석 솔루션 개발 나서

입력 2023-11-30 09:34  

HS애드, 오프라인 고객 경험분석 솔루션 개발 나서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HS애드[035000]는 오프라인 방문자 데이터를 확보하고 이를 분석해 고객 브랜드 경험을 향상하는 솔루션 개발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이를 위해 HS애드는 최근 디지털 전환(DX) 전문기업인 브라이트벨크리에이티브그룹과 온오프라인 고객경험 통합 솔루션 론칭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으로 브랜드 경험 공간에 방문한 고객의 입장 순간부터 공간 내 동선에서 발생하는 데이터와 사후 마케팅 관리에 이르는 솔루션을 개발하기로 했다.
이 솔루션을 활용하면 기존에는 파악이 어려웠던 방문객의 오프라인 행동 데이터를 고객사가 자체 보유한 온라인 회원 데이터와 결합해 통합 관리할 수 있다.
HS애드는 LG전자 금성오락실, 어나더라이프, LG유플러스 틈 등 다양한 경험 공간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경험 마케팅을 선도해 왔다.
박애리 HS애드 대표는 "오프라인 고객 경험 공간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정교한 경험 설계를 만들어내는 것이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며 "솔루션을 통해 확보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앞으로 더욱 크리에이티브한 고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ric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