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쇼핑] 크리스마스마켓과 다양한 팝업 스토어로 눈길

입력 2023-12-02 07:00  

[주말N쇼핑] 크리스마스마켓과 다양한 팝업 스토어로 눈길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12월 첫 주말을 맞아 유통업계는 초대형 크리스마스 마켓과 다양한 재미를 주는 팝업 스토어, 쇼룸 행사로 쇼핑객 눈길과 발길을 끈다.



▲ 롯데백화점 = 잠실 롯데월드몰 잔디광장에 초대형 '크리스마스 마켓'을 설치했다. 1천983㎡(600여평) 규모 부지에 7m 높이의 대형 '글래스 하우스'를 만들고 빈티지한 장식들로 유럽 현지의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를 살렸다. 40여개의 크리스마스트리와 6만여개의 전구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25개 브랜드의 2천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롯데백화점은 이달 말까지 잠실월드몰, 수원점, 광복점에서 순차로 '디즈니·픽사' 5편의 애니메이션 속 털 덮인 캐릭터를 총망라한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토이 스토리3'의 랏소와 버터컵,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 등 300여종에 달하는 털뭉치 굿즈를 준비했다.
▲ 현대백화점 = 더현대 서울은 오는 3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선유로운' 팝업스토어를 열어 선유도역 일대 상권을 소개한다. 판교점은 같은 기간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카카오페이지 인기 웹툰 '악녀의 문구점에 오지 마세요!'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신촌점은 지하 2층에서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뭔가 작고 귀여운 캐릭터 '먼작귀'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 아이파크몰 =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별빛 가득 품은 '은하수길'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포토존을 더가든 5층 연결 통로에 선보인다. 더센터 5층 중앙에는 앙증맞은 산타 요정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산타 요정 마을' 테마의 크리스마스 포토존도 설치했다.
▲ 쿠팡 =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서 3일까지 유모차와 카시트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쿠팡 베이비쇼'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리안·조이·뉴나 등 3개 브랜드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바운서, 하이체어 등 6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쇼룸에 입장하려면 쿠팡에서 입장권을 100원에 구매해야 한다.



▲ 롯데마트 = 주말 특가 행사로 3일까지 엘포인트 적립 시 '호주청정우 척아이롤'은 50%, '마블나인 한우 전품목'은 40% 할인 판매한다. '제주 성산포 어가 갈치'와 '굴비 1.2㎏'은 수산대전 할인 혜택 30%에 행사 카드로 결제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한다. 설향딸기와 담양딸기는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천원 할인한다.
▲ 롯데슈퍼 = 3일까지 '일반한우정육 1등급 세절 국거리·불고기용'을 엘포인트 회원 한정으로 30% 할인 판매한다. 엘포인트 회원은 겨울 간식인 '영암 친환경 꿀고구마'(1.5kg)는 8천원 미만, 제주감귤 3kg은 1만원 미만, '상생 배'(2∼4입)는 1만5천원 미만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홈플러스 = 3일까지 '한판 새벽 딸기'(500g)를 7대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인 8천원 미만에 선보인다. 수량은 4만팩으로 총 20t에 달한다. '첫 수확한 햇딸기'와 '지리산 설향 딸기' 500g도 이달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5천원을 할인해준다. 제주 밀감과 샤인머스켓, 블루베리, 바나나, 골드키위도 카드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 롯데온 = 3일까지 '우리가족 스키복 준비' 행사를 진행한다. 펠리체, 테스라 등의 인기 스키복 브랜드가 참여해 성인 및 유·아동 스키복과 관련 용품을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또 오는 10일까지 연말 선물을 위한 '크리스마스 토이페스타' 사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캐치티니핑, 레고, 뽀로로, 콩순이, 또봇, 세이펜 등 인기 완구 브랜드가 참여해 연말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선보인다.
▲ 티몬 = 7일까지 '몬스터메가세일'로 연말 맞이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10개 제품을 특가 판매하는 '몬스터딜'과 올해 가장 큰 사랑을 받은 제품을 모아서 보여주는 '베스트 브랜드' 특가 코너 등을 준비했다. 15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드려요'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1박 숙박권과 아이스링크 이용권, 호텔 뷔페 금액권 등을 선물한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