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브랜드숍은 6천400대 한정 추가 할인…구독 가입 이벤트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새해를 맞아 다음달 1∼31일 LG전자 온라인 브랜드숍과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엘지전자 라이프 쇼핑대축제'(엘라쇼)를 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등 23개 제품군 중 2개 품목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구매한 제품 수에 따라 최대 69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브랜드숍에서는 14개 제품군 44개 모델에 대해 총 6천400대 한정 수량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한다.
LG전자 베스트샵 방문 고객을 위해 매장에 마련된 '머스트 해브, 베스트 컬렉션' 존에서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고 LG트윈스 챔피언 에디션(24명)과 커피 쿠폰(2천명)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구독 가입 후 멤버십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구독료 1년 무료(24명), 커피 쿠폰(2천명)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다음달 5일까지 '행운의 복권 이벤트'도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 브랜드숍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LG전자 멤버십 포인트 최대 100만원, 대형·소형 에코백과 텀블러가 담긴 리유저블 패키지 등을 총 7천77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다.
김영락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은 "온라인·매장·구독 등 다양한 방법으로 LG전자의 제품과 서비스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