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입력 2024-01-10 09:05   수정 2024-01-10 09:17

편의점업계, 아시안컵 마케팅 경쟁 돌입…'치맥' 할인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아시아 축구 최강을 가리는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개막(1월 12일)이 이틀 앞으로 다가오면서 편의점업계의 마케팅 경쟁도 가열되고 있다.
10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CU는 우리 대표팀이 바레인을 상대로 예선 첫 경기를 하는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주류, 안주류, 스낵 등을 중심으로 40여종의 상품을 할인한다.



대형 스포츠 이벤트 때마다 잘 팔리는 맥주는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기네스, 스텔라, 호가든 등 7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경기 당일 고객 수요가 높은 즉석조리 치킨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자이언트 순살치킨, 후라이드 치킨 박스 등을 1만원이 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한국 대표팀의 예선 경기가 치러지는 15일과 20일, 25일 별도 시간제한 없이 후라이드 한 마리를 30% 할인해준다.
오는 14일부터 이달 말일까지는 스텔라아르투아, 하이네켄, 아사히 등 인기 수입 맥주 번들 상품(4∼6입)을 25% 이상 할인 판매한다.
이밖에 오는 12일부터 탐스제로, 얼티브프로 등의 음료 제품은 '1+1'으로 선보이고 허쉬바, 하와이안마카다미초코바는 '2+1' 혜택을 준다. 대용량 구구크러스터(660mL)는 20% 할인한다.



GS25는 아예 '치맥' 결합 상품을 준비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인 '우리동네GS앱'을 통해 배달 또는 픽업 주문 시 쏜살치킨과 맥주 4캔을 1만원대 행사가에 판매한다.
우리 대표팀 경기가 있는 전날 또는 경기 당일에는 맥주와 냉장·냉동 간편식, 안주류 등을 할인해준다.
아울러 오는 15일부터 GS페이로 5천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유럽 축구 직관 여행 5박 7일권과 축구 유니폼, 공인구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마트24는 한국 대표팀 예선 경기일과 16강전이 열리는 이달 31일 500mL 캔맥주 4캔을 9천원대에 판매한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