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超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 홍천에 오픈

입력 2024-01-16 10:00  

LG전자, 超프리미엄 가전 체험공간 '어나더빌라' 홍천에 오픈
별장서 LG 시그니처·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 경험 제공

(서울=연합뉴스) 임기창 기자 = LG전자[066570]는 초(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체험 공간 '어나더 빌라'를 강원도 홍천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머무는 모든 순간이 예술이 되는 별장'이 콘셉트인 어나더 빌라는 LG 시그니처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가전 풀라인업을 갖추고 별장 방문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별장에 들어선 뒤 신고 있던 신발을 스타일러 슈케어에 넣고 스타일러에는 입고 온 겉옷을 보관하는 것으로 체험이 시작된다.
이어 주방에서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컬럼 냉장고와 와인 셀러, 식기세척기, 스팀 오븐, 광파오븐, 전기레인지를 통해 LG 빌트인 주방가전의 디자인과 품질을 경험한다.
거실에서는 노크온(knock on) 기능으로 문을 열지 않고도 내부 조명을 켜 보관 중인 와인을 확인할 수 있는 LG 시그니처 와인 셀러를 만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에어컨과 프리미엄 정수 가습기 LG 하이드로타워의 실내 공기 관리, LG 올레드 TV를 이용한 영화 감상, 포터블 스크린 스탠바이미 고(Go)를 활용한 콘텐츠 시청 등도 어나더 빌라에서 누릴 수 있는 경험이다.
LG전자는 공유 별장 서비스 '밀리언그라운드'를 운영하는 건축 스타트업 스테이빌리티와 협업해 어나더 빌라를 조성했다. 밀리언그라운드 홍천 회원에게 예약 우선권이 주어지며 일반 예약도 가능하다.
LG전자는 2022년 주방가전 체험 공간 '어나더 키친'을 시작으로 버려진 빈집을 되살려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어나더 하우스', 베트남의 젊은 층인 '도이머이'(쇄신) 세대를 겨냥한 '어나더 사이공'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류주현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공간이 예술이 되고 품격 있는 삶을 완성하는 어나더 빌라를 비롯해 고객이 LG 프리미엄 가전의 차별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puls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